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4 탑10 전격공개! 마지막 반전 주인공은? 탑12?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10. 6. 01:30

본문

슈퍼스타k4 탑10 발표, 연규성, 홍대광은?

 

매년 60초 후에 공개합니다 로 애간장을 태웠던 슈스케가 올해는 다음주에 공개합니다 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습니다. 오늘 공개하기로 했던 탑10이 전격 공개되며 합숙소로 입주로 들뜬 탑10의 모습이 비춰졌는데요. 마지막 장면에서 추가 합격자가 등장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 주인공은 모자이크 처리되며 "다음주에 공개합니다!!"~ 뜨아

과연, 반전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앞서 연규성이 나오며 반전의 주인공으로 보였으나 버스커 홍대광도 잠시 모습이 보여 더욱 오리무중입니다. 탑11? 탑12?...... 으 악마의 편집~~

 

개인적으로는 이승철의 말리꽃을 함께 부른 둘 다 합격했으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죠. 어쩌면 허니G(허니브라운 + 박지용)처럼 연규성, 홍대광을 팀으로 묶을 수 있겠단 생각도 듭니다.

 

슈퍼스타K4, 연규성 홍대광과 말리꽃 열창 끝 라이벌미션 합격

 

 

 

슈퍼스타k4 탑10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그래도 공식 발표된 탑10은 소개해야겠죠. 탑10을 공개합니다.

 

* 슈스케4 탑 10

  • 김정환,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 딕펑스
  • 안예슬, 볼륨, 이지혜, 계범주, 허니G(허니브라운 + 박지용)

 

 

 

 

탑10, 이 밴드를 주목해라 딕펑스!

 

 

라이벌 데스매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셔 충격을 주었던 홍대 밴드 딕펑스는 심층 면접을 통과하며 당당히 탑10에 올랐습니다. 정말 아쉬웠는데 다시 그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점잖은 버스커버스커와는 느낌이 완전 상반되지만 주목해야 할 밴드 딕펑스입니다. 키보드 김현우는 벌써부터 주목받으며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김현우는 싸이로 부터 합격의 소식을 듣는 순간 뜨거운 눈물과 함께 기쁨의 괴성을 질렀죠 ^^

 

 슈퍼스타K4, 딕펑스 김현우 이력! 어디서 봤나 했더니 김옥빈과 밴드활동

 

 

 

탑10, 비쥬얼 라이벌 정준영-로이킴

 

 

결국 엠넷은 정준영을 져버릴 수 없었습니다.

슈스케4의 비쥬얼을 책임지며 화제의 인물이었던 로이킴과 정준영. 절친이면서 라이벌 관계로 서로 탈락을 번갈아 가며 마지막까지 왔던 그들이었는데 탑10에 동반 합격했습니다.

 

이들이 보여준 락버전의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는 정말 볼 만했죠.

 

슈퍼스타K4, 정준영-로이킴 라이벌 데스매치 포텐 터져...먼지가 되어

  

 

 

탑10, 최연소지만 우승 후보 유승우

 

 

라이벌 데쓰매치에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탈락해 아쉬움을 샀던 16살의 천재 유승우도 합격했습니다.

시즌4의 최연소 합격자입니다. 김정환과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 하모니를 보여주었던 강남스타일처럼 빨리 컨디션 회복해서 멋진 무대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이러다 최연소 우승까지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유독 눈물을 그치지 못했던 연규성도 꼭 다음 주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홍대광도 ^^

 

 슈퍼스타k4, 김정환 유승우 팀의 환상 콜라보 하모니 '강남스타일'

 

 

 

탑10, 천재 보컬 김정환-계범주

 

 

당초 탑10에 합격할 것으로 생각됐던 김정환과 계범주는 예상대로 탑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둘 다 과거 음악활동했던 이력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았던 김정환과 계범주~ 생방송도 기대하겠습니다.

 

 

 

탑10, 여자 울랄라세션을 꿈꾸는 볼륨

 

 

눈물의 아이콘이죠. 시즌3에서 검정눈물로 거위의 꿈을 부르며 탈락했던 볼륨~ 하지만 두 번째 도전한 시즌4에서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들의 간절함이 돋보였던 만큼 여자 울랄라세션의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탑10, 여성 개성보컬 안예슬-이지혜 

 

 

비록 지각대장이긴 하지만 안면장애를 딛고 노래를 불러 온 안예슬과 악마의 편집 속에서도 승승장구했던 이지혜도 탑10에 올랐습니다. 조금 이기적인 모습을 보였던 이지혜는 슈퍼위크를 통해 많이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변화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안예슬은 처음부터 탑10으로 점찍어 놨었는데 탈락해서 아쉬웠는데 탑10에서 개성넘치는 그녀의 노래를 볼 수 있겠네요.

 

 

 

탑10, 진짜 반전의 주인공 허니G 

 

 

슈퍼스타k 사상 최초로 연합팀 탑10이 탄생했습니다. 반전의 주인공은 허니브라운과 박지용.

슈스케에 두 번째 도전하며 뉴욕에서 날아 온 박지용. 20대 후반까지 음악에 매달려왔던 그였지만 역시 결과는 탈락이었는데 허니브라운과 팀을 이루며 합격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그치지 않는 눈물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팀을 이뤄 노래의 꿈을 놓치 않았던 허니브라운. 비록 멤버 한 명은 탈락했지만 그 자리에 박지용이 합류하며 탑10의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팀 이름은 허니G! 배재현은 버스커버스커의 김형태를 떠오르게 하네요.

 

 

 

아쉬운 탈락자 최다언-김우영-양경석

 

 

탑10이 공개되고 나니 합격하지 못한 아쉬운 탈락자가 눈에 어른거립니다.

양경석과 김우영, 최다언은 탈락 한번 없이 줄 곧 합격하며 라이벌 데쓰매치까지 승승장구했건만 마지막 고비를 넘기지 못했습니다. 비쥬얼도 좋고 가창력, 말까지 잘하는데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아무튼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탑10의 생방송 무대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