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4 탑10 스포 가짜 판명, 진짜 탑10은?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9. 29. 04:49

본문

슈퍼스타k4 탑10 스포가 가짜인 이유

 

슈퍼스타k4 탑10의 윤곽이 드러났습니다.

그동안 슈퍼스타k4 탑10이 담긴 종이가 유출되었다며 스포일러가 온라인 상에서 떠돌아 다녔는데 이는 예상대로 가짜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며칠 전부터 떠돌아 다닌 탑10 큐시트입니다. 실제 소셜기자단 자격으로 슈스케 생방에 가면 저런 큐시트를 나눠주긴 합니다. CJ E&M 명함도 있어 신뢰도를 높이는 것 같은데 이것이 오히려 연출한 듯한 느낌이 강했죠.

 

 

 

* 스포일러에서 밝힌 슈스케4 탑10

 

딕펑스, 박지용, 김승아, 손범준, 안예슬, 소울라이츠, 유승우, 김정환, 로이킴, 이보경

 

시즌4 화제의 인물인 연규성도 없고 정준영도 없습니다. 게다가 라이벌 데스매치에서 함께 붙은 김정환과 유승우는 모두 있었죠.

하지만 7회 방송에서 라이벌 데스매치에서 합격한 10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라이벌 데스매치 합격자 탑10

 

로이킴, 김정환, 연규성, 김우영, 계범주, 안예슬, 이지혜, 테이커스(양경석), 볼륨, 최다언

 

 

스포일러에서 탑10이라고 밝힌 참가자 중 라이벌 데스매치에서 합격한 이는 안예슬, 김정환, 로이킴 단 3명 뿐입니다.

 

적중률 30%에 불과합니다. 물론 방송에서 탑10 확정이라 하지 않고 윤곽이 드러났다는 표현을 쓴 것으로 보아 탑10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7회 방송에서 시즌4에서는 패자부활전이 없다고 하고선 탈락자들이 깜작 놀라며 환하게 웃는 마지막 장면을 두고 또 다른 반전이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지만 그것이 사실이라고 해도 납득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슈스케4 초반 꽃미남 대열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았던 손범준은 노래 가사를 외우지 못한 가장 기본적인 실수로 탈락했습니다. 두 번의 슈스케에 참가했던 박지용도 마찬가지죠. 이들이 다시 회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까요?

 

 

무엇보다 스포일러대로 7명이 다시 돌아오려면 그만큼 데스매치를 통과한 참가자들이 탈락되어야 합니다. 10명 중 7명이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은 무척이나 희박하죠. 개인적으로 볼 때 그나마 돌아올 수 있는 참가자라면 딕펑스, 유승우, 김승아, 박지용 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탑10 반전이 정말 있을까?

 

짐 싸고 집으로 돌아가려다 예상밖 인물의 등장으로 미소를 짓는 탈락자들로 의미심장하게 끝난 장면이 계속 머리를 맴도는데 어떻게 일주일이나 기다릴까요?

과연, 정말 반전은 있는 것일까요? 딕펑스, 유승우, 정준영, 허니브라운의 노래를 다시 한번 들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0월 6일 발표된 슈퍼스타k4 탑10!!

 

드디어 공식 발표된 탑10을 소개합니다. 

여기에 추가합격자인 반전주인공이 있습니다.(결과는 담주라는) 연규성, 홍대광 둘 중의 한 명 혹은 둘 다 합격할 것으로 보이네요.

 

 

* 슈스케4 탑 10

 

  • 김정환,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 딕펑스
  • 안예슬, 볼륨, 이지혜, 계범주, 허니G(허니브라운 + 박지용)

 

 

 

 슈퍼스타k4 탑10 전격공개! 마지막 반전 주인공은? 탑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