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 맛집] 무한리필 돈까스 뷔페, 돈까스킹

여행스토리/맛집-카페

by 하얀잉크 2012. 4. 5. 19:05

본문


돈까스도 무한리필 뷔페가 있다?

한때 유행했던 피자뷔페, 지금도 명맥이 유지되고 있는 고기뷔페 등 원푸드 뷔페는 많지만 돈까스 뷔페가 있다는 사실 들어보셨나요? 수제돈까스가 무한 리필되는 돈까스 킹이 있더군요.


가로수길에 돈까스킹이 새로 오픈했는데 사무실 인근에 있는터라 홍보 플랜카드가 한 눈에 보입니다.
한번 가볼까 하는 마음에 드디어 며칠 전 점심시간 이롭게 가족들과 돈까스 킹을 찾았습니다.



처음 왔다고 하니 이용안내를 해줍니다. 성인 8,000원, 소인 5,000원 음료는 별도입니다.
돈까스라고 경양식 레스토랑 생각하시면 안되고 셀프식입니다. 먹고난 뒤에도 셀프로 치우고 남기면 환경부담금이라 불리는 벌금도 있군요. ㅋ (이거 정말 받으려나?)

 

이미 많은 이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맛이 있는지 소문이 빠르네요.
사진에 보이듯이 식판을 들고 원하는 돈까스를 담아 뷔페식으로 먹으면 됩니다. 등심까스, 안심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총 4가지 돈까스를 마음 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받아 온 식판입니다. 식판을 쓴다는 것이 좀 마음엔 안드네요.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푸른 빛 조명때문인지 사진이 좀 이상하지만 매콤한 칠리소스와 달달한 돈까스소스 두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고 커리도 있습니다. 밥도 좀 담았죠.


돈까스는 일단 하나씩 맛볼 생각으로 담았는데 생선까스는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패스~


돈까스에 빠질 수 없는 스프입니다. 전 이걸 무척이나 좋아하죠. 국처럼 흡입 ^^


사이드 메뉴로 샐러드바에 가면 모밀도 있습니다. 후루룩 입가심으로 먹기 좋네요.


샐러드도 있고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양파피클도 담았습니다.



1,000원을 추가하면 커피와 탄산음료도 무한리필 된다고 하는군요. 저희는 오픈기념으로 받은 쿠폰을 이용, 1명  무료 혜택을 받았습니다.


고기가 제주 돼지고기라고 하는군요. 그렇다면 정말 고급 수제돈까스인데 글쎄 맛은 평범했습니다. 아무래도 돈까스가 기름에 튀긴거라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평가는 ★★☆


전반적인 평점을 매기자면 별 두개 반입니다.
일단 인테리어가 상위레벨의 분식집 수준이고 식판으로 뷔페처럼 먹는 방식도 개인적으로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맛이라도 훌륭했다면 다른 결점이 보완됐을텐데 그마저도 미흡. 좀 더 두고봐야겠지만 이대로는 맛집이 많은 가로수길에서 장수하기는 힘들듯 합니다. ^^

그래도 돈까스를 무척 좋아하시거나 기름진 음식으로 배를 풍족하게 채우시고 싶은 분께는 강추합니다.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였습니다.


돈까스킹 찾아가는 길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압구정점도 있던데 제가 간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점이었는데 포털 지도에는 아직 등록되어 있지 않군요. J타워 뒷편에 시리얼고메 건너편 건물이랍니다. 


**** 2014년 현재 이사가고 찜닭 가게가 들어섰습니다.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