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는 맛집이 정말 많죠?
맛집 리뷰를 한 김에 하나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친한 동생이 다음주 해외로 떠난다고 해서 특별히 고른 맛집입니다. THE JK 키친인데요. SBS <생활의 달인>의 파스타 최강달인에 뽑힌 오너 쉐프가 있는 곳이랍니다.
입구에서부터 세련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사실 가격이 꽤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저에겐 티몬 찬스가 있죠 ^^
실내 모습입니다.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 나죠?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았지만 분위기도 아늑하고 조용해서 대화 나누기 좋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짜잔~
생활의 달인 파스타 최강달인 인증 표식이 있습니다. JK키친은 두 명의 대표 쉐프의 이니셜을 합쳐 이름지은 것이랍니다. J는 파스타의 달인이자 파스타로 유명한 노리타 가든 총주방장을 역임한 정진석 님, K는 메드포 갈릭의 총조리장을 역임했던 금종복 님을 뜻한다고 하네요.
에피타이저 빵 서비스
먼저 식욕을 돋아줄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빵은 두 종류로 되어 있는데 따로 시키지 않아도 모든 메뉴에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거랍니다.
빵은 올리브 유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 무슨 빵인지는 모르겠지만 부드러운 것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파스타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려 좀 남겨두었어요~ 오렌지 에이드와 잘 어울리네요.
생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의 궁합, 카프레제 샐러드
이어서 카프레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의 궁합이 잘 맞아요. 채소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샐러드 중에서는 강력추천입니다. ^^
독특한 크림소스 파스타 봉골레 링귀니
이건 봉골레 링귀니 파스타인데 독특하게 크림소스에요. 봉골레는 이탈리아어로 조개를 뜻하죠.
보통 봉골레는 오일로 맛을 내는 것인데 어떤 맛일까 궁금해 시켰답니다. 스테이크 스파게티가 크림소스임에도 불구하고 ^^
그런데 일반적인 크림소스와는 또다른 맛이에요. 오일과 조개맛이 어우러지면서 크림소스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크림소스의 느끼함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드시보길 추천드립니다.
남자에게도 든든한 고르곤졸라 안심 스테이크 스파게티
오늘 가장 기대했던 메뉴 등장입니다. 고르곤졸라 안심 스테이크 스파게티인데요.
원래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지만 점심이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고 고민하던 중에 스파케티에 스테이크가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구요. 제가 또 크림소스는 워낙 좋아하다 보니 바로 시켰죠.~
보통 남자들이 스파게띠(파스타)를 싫어하는 이유는 맛 보다 양이 적기 때문입니다.
실컷 비싼 돈 내고 접시 한 켠에 나온 스파게띠를 보면 아~ 삼겹살이나 먹으러 갈걸 하는 마음이 크죠.
저도 그런 편인데 스테이크 스파게띠 남기고 말았습니다.
정말 맛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물론 빵이랑 샐러드, 에이드까지 먹어서 그럴 수 있지만 든든한 식사로 충분한 맛과 양입니다.
여자친구와 스파게띠 먹으러 가야 하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 ^^
★★★★☆
평가는 별 네개. 가격이 비싼게 흠이었지만 티몬을 이용해서 주머니 사정을 좀 덜 수 있었습니다.
티몬 6만원 이용권으로 꽉꽉 채워 6만500원이 나왔답니다. ^^ 부가세 10% 있으니 잘 계산하세요~~
THE JK 키친 찾아가는 길
The JK Kitchen은 강남역 9번 출구에서 100m 전방 오른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미즈 컨테이너를 아시는 분이라면 쉽게 찾을 수 있구요. 건물에 미스터피자가 있습니다.
The JK Kitchen
전화 02-599-1256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6-29 타임빌딩 지하1층
휴무일 없음
영업시간 월-일 11:30~23:00(Last order 21:30)
주차 1시간 무료 가능
점심시간에도 미즈 컨테이너는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게 기다리는 줄이 다냐구요?
아니죠. 그 위의 사진을 보시면 밖에도 줄을 선 것이 보입니다.
미즈 컨테이너 우측을 바라보시면 바로 JK키친 간판이 보입니다.
네, 지하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THE JK 키친 가격정보 및 할인정보
원하시는 분은 아래 정보 보기를 클릭하세요.
특별한 데이트 코스 추천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18) | 2012.07.11 |
---|---|
[미아삼거리 맛집] 아이들도 좋아하는 닭갈비, 일도씨 닭갈비 (25) | 2012.06.02 |
[가로수길 맛집] 무한리필 돈까스 뷔페, 돈까스킹 (10) | 2012.04.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