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억짜리 서태지 빌딩이 회사 옆에? 직접 가본 그 곳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1. 4. 23. 23:51

본문


서태지와 이지아의 법정다툼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베일에 가려졌던 이지아에 대한 검색이 높아지자 이지아탓컴이 등장하고 서태지에게 진실을 요구한다는 서진요닷컴까지 생겼습니다.

아시다시피 이번 소송은 이혼소송이 아니라 재산분할 소송입니다. 자연히 서태지의 재산에 대해 집중이 되는 과정에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서태지의 가장 큰 재산으로 알려진 빌딩이 회사 근처에 있었던 것입니다. 도보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데 2년동안 몰랐다니 ^^ 오고가며 자주 지나다녔는데 서태지 빌딩이라고 하니 새삼 관심을 갖고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차병원 사거리에서 역삼동 가는 방면으로 우측에 위치한 이 건물이 바로 서태지 빌딩입니다. 현재는 병원건물로 쓰이고 있습니다.



>> 항공사진 보기




전체전경을 보면 총 7층짜리 건물로 시가 20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일부 기사에서는 지상 6층으로 나와있지만 분명 7층짜리입니다. 5,6,7층을 서태지 컴퍼니가 쓰고 있다는 말이 있더군요. 지하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보기보다 실내 공간은 넓지 않습니다. 인포메이션을 보니 병원에 대한 안내입니다. 1층까지 4층까지만 있죠.




엘리베이터가 눈에 띄는데 왼쪽 엘리베이터는 병원층을 운행하지 않는다고 메모가 있습니다. 5층부터 운행한다고 하니 아마도 서태지 컴퍼니가 사용하는 엘리베이터로 보입니다.




오른쪽 병원전용 엘리베이터는 이렇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2층부터 4층까지 운행한다죠.




나오면서 다시 보니 임대 플랜카드가 보입니다. 병원으로 사용되는 1층부터 4층 그리고 지하까지 임대한다는군요. 무슨일이죠? 건물을 파는 것도 아니고 임대인데 서태지 컴퍼니의 사용층을 제외한 전층을 임대한다니요? 잘 이해되진 않지만 이번 여파와는 관계없는 것 같습니다.





서태지 빌딩도 재산분할에 여파 있나?




어찌됐건 이번 재산분할 소송에 서태지 빌딩에도 여파가 있을까요? 판결의 기준은 이지아가 서태지 재산형성에 어느 정도 기여했는지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당연히 이미 서태지와 아이들 음반활동으로  많은 재산을 모았겠지만 결혼 이후에도 활동이 지속됐고 내조했다는 측면이 부각되면 이지아에게 50% 재산을 분할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다음뷰 메인과 베스트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