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지진으로 가장 힘든 국내 스타 연예인은?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1. 3. 23. 02:11

본문


일본 대지진으로 거대한 쓰나미가 몰아치고 수많은 인명을 앗아갔습니다. 그로 인해 후쿠시마 원전이 폭발했고 방사능 유출, 전력난 등 그야말로 일본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본 지진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한류스타 배용준은 10억을 쾌척했고 SM 엔터테인먼트에서도 10억을 내놓았다죠. 많은 스타들의 적지않은 기부금이 일본을 위해 기부하고 있습니다. 일본을 무대로 활동했던 연예인들은 타격도 크지만 그만큼 상심도 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일본 지진으로 힘든시기를 보내는 연예인이 있습니다. 누구일까요? 오늘의 퀴즈 맞춰보세요 ^^.


결과를 발표합니다.

3위는 인기배우 최여진입니다. 아직도 계속되는 여진으로 일본이 술렁이고 있다죠 ^^


2위는 인기배우 박해일입니다. 10m 높이의 강력한 쓰나미가 떠오르는군요.


대망의 1위는... 두둥 역시 인기배우 지진희입니다. 뭐니뭐니 해도 오리지널 키워드는 지진이죠.

일본 지진 피해와 방사능 유출로 인해 모두가 걱정스런 눈으로 뉴스를 바라보고 있는 시점에서 약간의 미소는 필요할 듯 하여 블로그에 끄적여 봅니다. ^^

혹시나 인기배우 세 분과 팬들에게 누를 끼쳤다면 죄송합니다. 그냥 한번 웃어 넘기세요~

* 덧>>
다음주 월요일 강남역 사거리에서 인기개그맨 허경환 씨가 함께하는 "사랑의 빛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원전폭발로 인해 전력난을 겪고 있는 일본에 태양빛으로 쉽게 충전되는 태양광 랜턴을 보내주려구요.
이미 해피빈에서는 재일동포들을 위해 모금중입니다. 다시 자세한 포스팅 하겠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사랑의 빛 보내기" 캠페인 해피빈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