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쌍이 매입한 신사동 가로수길 빌딩 가보니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2. 6. 19. 10:02

본문

리쌍이 며칠 전 신사동 가로수길 빌딩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가로수길 주민(?)으로서 찾아보지 않을 수 없지요. 사무실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리쌍 빌딩을 찾아나섰습니다. 논현동에 있을 땐 서태지 빌딩을 갔었죠 ^^

 

 

신사동 방향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리쌍이 매입했다는 빌딩입니다. 소박하죠?

신사동에는 이렇게 자그마한 빌딩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답니다. 그래도 이래봬도  53억원입니다. 길과 개리가 반반 소유한다고 알려졌는데 리쌍도 이제 부동산 부자네요~ 역시 재테크는 부동산이네요.

 

 

J타워에서 가로수길 들어가면 왼쪽 라인에 올리브 영이 있습니다. 그 골목으로 좌회전 해서 30m 정도 내려가면 있습니다.

 

 

압구정동 방향에서는 가로수길 끝까지 오시다가 CJ타운이 나오면 우회전 하면 됩니다. 역시 30m 정도 내려가면 리쌍 빌딩입니다. 위치는 정말 목이 좋은 곳입니다.

 

 

빌딩을 좀 더 살펴볼까요? 정식 빌딩의 이름은 명문빌딩입니다. 지상4층 지하1층 건물입니다.

입구 왼편에는 조그마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이 위치해 있구요. 입구도 상당히 작은 것이 지어진 지 꽤 오래된 건물 같네요.

 

 

1층에는 곱창전문집 우장창창이 있는데요. 리쌍은 곱창과 인연이 깊네요.

현재 건대 근처와 강남에서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곱창을 좋아하지 않아 우장창창은 한번도 가보지 않았습니다. 저녁장사만 하더라구요.

 

 

2층에는 가츠라 라는 일본 수제돈까스 가게 가 있습니다. 서너 번 가봤는데 돈까스도 맛있고 덮밥류나 라멘, 야끼우동도 맛있는 곳입니다.  저녁에는 사케 한잔도 좋죠. 식당의 특징이라면 신을 벗도 들어가야 하지만 테이블 아래 홈을 내서 다리를 편하게 내리고 식사할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세명이라고 씌어있는데 도통 무슨 가게인지 모르겠습니다. ^ ^ 작명소는 아닐텐데요. ㅋ

 

개인적으로 볼 때 리쌍의 이번 투자는 상당히 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사동이 강남이지만 개발지역이 아니다 보니 가격이 높지 않은데 가로수길은 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잖아요. 논현동의 서태지 빌딩이 200억이었는데 임대 플랜카드가 오랫동안 붙어있던걸 보면 리쌍 결코 나쁘지 않은 투자를 한 것 같습니다.

 

▶ 연예인빌딩 - 200억짜리 서태지 빌딩이 회사 옆에? 직접 가본 그 곳

 

 

다음 메인 이게 웬 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