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4 역대 시즌 최고 접전! 16표차 로이킴 역전 우승 가능할까?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11. 23. 21:15

본문

슈퍼스타k4 우승자, 딕펑스일까 로이킴일까?

 

시즌4에 접어들며 흥행실패라는 평을 들어 온 슈스케4가 막판으로 갈 수록 더욱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홍대광의 선전과 유승우의 탈락, 불사조 정준영과 슈퍼세이브로 부활한 딕펑스로 슈스케4는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생방송 무대를 펼치며 이제 결승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결승에 맞붙을 탑2는 딕펑스와 로이킴! 그런데 흥미로운 것은 시즌마다 우승의 향방을 알려주었던 온라인 사전투표가 백중세라는 점.

 

사전투표결과 불과 16표차이!!!

 

 

 

 

탑2의 파이널 사전투표가 끝났는데 놀랍게도 딕펑스는 33만 4천 749표를 획득했고, 로이킴은 33만 4천 733표를 얻어 불과 16표 차이밖에 나지 않았습니다. 무려 70만 명 가까이 투표를 했는데 16표 차이라니 대박!!

 

 

 

쌈닭 로이킴, 개구쟁이 홍대밴드 딕펑스 넘을 수 있을까?

 

 

 

 

사실 우승에 더 가까웠던 것은 슈퍼세이브로 부활한 이후 물이 오른 딕펑스였습니다. 과감한 무대와 자유로운 편곡, 특히 밴드라는 장점을 살리며 무대를 장악하는 개구쟁이 홍대 밴드에 팬들은 열광을 했죠.

 

보컬 김태현의 파워가 약하는 평이 있지만 기타의 부재를 완벽하게 메워주는 건반 김현우와 끼 넘치는 리더 김재흥 그리고 파워 드러머 박가람이 보여주는 존재감은 장범준의 존재감이 남달랐던 버스커버스커와 차별되는 강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쌈닭으로 무대를 즐기기 시작한 로이킴의 공세도 만만치 않습니다. 예선에서 이하늘의 슈퍼패스 덕분에 슈퍼위크에 오른 로이킴은 이승철의 집중 공격을 받았지만 의기소침 하지 않고 질리 수 있다는 보이스를 보완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장르의 무대를 연출했습니다.

 

이제 불과 16표로 따라잡은 우승의 꿈~ 과연 로이킴은 5억 원의 주인공이 되어 전액을 기부할 수 있을까요? ^^

 

결과는 오늘 밤 11시~ 본방사수

 

 

슈퍼스타k4 딕펑스, 우승까지 예상못한 최대 걸림돌은?

 

슈퍼스타k4, TV 보다 2배 재미있는 생방송 현장관람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