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4, 탑6 비공개 무대 뒤 대기실 모습 전격 공개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11. 2. 03:43

본문

슈퍼스타K4, 탑6 무대 뒤 대기실에선 어떨까?

 

슈퍼스타K4가 탑6에서 이번 주 2명의 탈락으로 탑4 탄생을 앞두고 막바지로 향하고 있는데요.

항상 방송이나 공연에 가면 카메라 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광고가 나갈 때는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하곤 합니다. 이번 슈스케4 생방송 무대에는 개인적으로 아직 초대받지 못해 카메라만 만지작 거리고 있는데 생방송 현장에 간다고 해도 무대 뒤 대기실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알 수가 없죠.

 

슈퍼스타K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비공개된 대기실에서의 탑6의 모습을 속시원히 공개했는데요. 어떤 모습인지 한번 보시죠.

 

 

 

 

최장수 노래경연대회의 MC 송해 선생님이 우승 후보로 점찍었다는 유승우. 늘 바가지 머리를 고수하던 유승우는 가르마를 타보며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 새로운 자신의 모습이 어색한지 오묘한 표정을 짓고 있군요.

 

 

 

 

결국 다시 바가지 머리로 복구. 돌아온 자신의 머리에 미소를 띠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쳐진 달팽이의 말하는대로를 불렀지만 컨디션이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형제라 해도 믿을 것 같은 슈스케4의 얼굴마담 정준영과 로이킴.

로이킴은 안정적인 무대와 진화하는 노래실력을 인정받으며 다크호스로 떠올랐지만 정준영은 한계를 보이고도 탑6에 안착, 인기투표 논란을 일으켰죠.

 

 

 

 

그래도 외모 면에서는 정준영이 좀 더 앞서 보이는데요. 날카로운 턱선과 콧날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 정말 강동원을 닮았네요.

 

 

 

 

슈스케4 마지막 남은 감동의 소유자 버스커 홍대광은 밥을 달라는 건지 우스꽝스러운 모션을 취해보는데요. 앞으로 슈스케4 우승의 향방에 가장 변수가 될 참가자로 전 홍대광을 뽑았습니다.

 

 

 

 

딕펑스에도 꽃미남은 있습니다. 슈퍼세이브로 간신히 탈락을 면했던 딕펑스지만 얼굴만큼 실력이 있는 보컬 김태현이 있어 우승도 넘볼 수 있는 밴드입니다. 고추잠자리는 정말 좋았습니다. 딕펑스 우승해랏!

 

 

 

김정환은 비공개 컷도 연습모드군요. 천재성을 가졌지만 연습도 게을리 하지 않는 노력파입니다.

하지만 다소 질리는 보이스라는 약점과 함께 지난 주 절정의 무대를 보여줘 더이상 보여줄 것이 있는지가 미지수입니다. 현재로서는 탈락0순위.

 

 

 

슈퍼스타K 페이스북에 가시면 더욱 많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슈퍼스타k"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슈퍼스타K 페이스북  >> 클릭 <<

 

 

 

 

 

슈퍼스타k4 탑4로 가는12회 예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