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지드레곤, 송중기 등 톱스타 애장품 판매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10. 23. 23:30

본문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톱스타 애장품 판매

 

수익금은 미디어아트 후원 위해 전액 기부

 

서인영, 윤진이, 장재인, 송중기, 김지석, 서인국 등 유명 셀럽들 동참

 

국내 톱 스타들의 완소 애장품을 득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왔다!

24일(수)와 25일(목) 양일간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 CJ E&M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서 지드래곤, 신세경, 송중기, 이제훈, 서인영 등 총 30여명 스타들의 약 100여 개에 달하는 애장품이 판매되는 것. 바자회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국내 미디어아트 후원을 위해 전액 기부 된다.

 

 

특히 이번 <SIA> 행사에는 국내 유명 셀렙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슈즈 홀릭 서인영이 슈즈 5켤레를 흔쾌히 기증했으며, 지드래곤, 신세경, 장재인, 에이핑크 정은지가 의류를, 배우 이제훈이 안경과 가방 등의 패션소품을 각각 내놓았다. 또 천정명, 이천희, 정겨운, 유진, 조윤희, 윤진이, 김지석, 서인국, 정소민, 더블K 등의 연예인도 이 뜻 깊은 행렬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스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한혜연, 서수경, 정보윤, 김성일의 패션 아이템과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애장품도 모두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바자회는 낮 12시부터 시작되며 일부 스타들의 애장품은 경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 경매는 양일 오후 12시(1차)와 3시(2차)에 각각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이 날 <SIA>에서는 콘서트와 영화제, 팝업 레스토랑, 미디어아트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돼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올’리브 <마스터셰프코리아>의 탑5의 스페셜 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팝업 레스토랑과 <SIA 미디어아트 어워즈> 전시회, KM <뮤직 트라이앵글> 공개방송(24일 오후 6시), 미디어 파사드 쇼,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은 <SIA>는 한 해의 트렌드를 창출하고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자, 바자회, 콘서트, 영화제, 미디어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등을 폭넓게 아우르는 대형 페스티벌. 방송, 문화, 예술, 패션, 라이프 등 포괄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문화 트렌드의 전환점을 마련하고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친 올해의 최고 스타일 아이콘들을 살펴봄으로써 2012년 케이컬쳐(K-CULTURE)의 현주소를 짚어볼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인 시상식은 상앙동 ‘CJ E&M센터’에서 열리며, 25일(목) 저녁 8시부터 CJ E&M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온스타일, XTM, 스토리온, 올’리브와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 음악 전문 채널 Mnet 등 6개 채널에서 레드카펫과 함께 동시 생중계된다.

 

 

* SIA마켓 행사 일정 안내

 

 

일시: 2012년 10월 24~15일 (수요일 & 목요일)

 

장소: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앞 광장

 


일정

  • 24일 수요일 - 12:00~18:00  바자회 및 이벤트 진행

                    18:00~19:00  엠넷<뮤직 트라이앵글> 공개방송

                    19:00~ 19:20 DJing &  파사드쇼

                    20:00~22:00 <영화 상영 - 야외 영화관

 

  • 25일 목요일 -  12:00~19:00  바자회 및 이벤트 진행

 

 

[행사 소개]

 

1.  FASHION-BAZAAR & 브랜드 체험존

 

  ▪ 비스트, 동방신기, GD, 하정우 등 스타와 정윤기, 한혜연, 김성일 등 스타 스타일리스트 애장품 바자회

  ▪ SIA 스폰서 및 2012년 아이코닉 브랜드 체험관

 

2. 야외 영화제

  ▪ 야외 영화관에서 <미드나잇 인 파리> 상영 예정

 

3. MUSIC-야외 콘서트

  ▪ 윤상의 <뮤직 트라이앵글> 야외 생방송 (10CM, 어반자파카, 에픽하이, 장윤주 출연 예정)

 

4. ART+MUSIC – 디지털 뮤직쇼

   ▪ E&M 센터 파사드를 활용한 디지털 디제잉쇼

   ▪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와의 콜라보 영상

   ▪ DAZE47의 디제잉 퍼포먼스

 

5. 미디어아트어워즈 수상작 전시

   ▪ SIA 미디어아트어워즈 수상자 6인의 작품 전시

   ▪ 6인 6색의 컨테이터 터널

 

6. F&B – 식음료 서비스

   ▪ 올리브 <마스터쉐프코리아> Top 5의 팝업 레스토랑 外 다양한 푸드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