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인원랭귀지 화상영어, 수업 모니터 요원 모집 선착순 20명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2. 7. 3. 01:31

본문

화상영어로 방학을 알차게 준비하자!

 

화상영어 전문학원 올인원랭귀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업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수업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수업만 열심히 들으면 기간 상관없이 혜택을 지속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입니다.

 

선착순 20명이라고 하니, 원어민과의 스피킹 연습을 원하시는 분은 서두르세요.

 

 

 

화상영어 1년 해보고 느낀 점

 

대기업 다니던 친구가 시작한 사업인데 저도 1년이상 들었더니 가장 좋은 건 자신감이 늘었다는 것입니다. 보통 스피치도 사람들 앞에서 많이 해봐야 늘듯이 영어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중고딩 시절 죽어라 문법만 하다가 원어민 앞에 서면 CF처럼 입이 딱 하고 달라붙었던 아찔한 추억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셨죠?

 

하지만 화상영어를 1년 이상 꾸준히 했더니 확실히 영어가 늘더라구요. 직접 만나는 것이 아니고 화상으로 대화하니 부담도 적고요. 화상영어 효과없다고 하는 분들 있는데 화상영어든 어떤형식의 영어든 자기가 노력하는 만큼 가져가는 게 영어입니다.

 

화상영어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수업 열심히 들어서 1년은 해보세요. 사실 2~3개월로는 쉽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지속적으로 해야 감을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 수업 모니터 요원 모집(선착순 20명)
• 모니터요원 혜택 : 수업료 50%할인
• 모니터요원 역할
        한 달에 한번 수업 후기 작성

        수업 중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매니저와 상담

        수업 출석율은 85%이상시 자격유지(약 3회이상 결석시 자동박탈)

• 모니터링 기간 : 제한없음
★ 모니터 요원은 주3회 또는 2회 25분 수업만 제공합니다.  많은 모니터요원을

뽑기 위한 방법으로 수업시간 및 방식을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일반수업을 원하신다면 2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하니 필요하신 분은 챙기시고 모니터 요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메일로 문의하거나 신청하세요. (댓글로 남겨주셔도 전해드리겠습니다.)

 

▷ 올인원랭귀지 웹사이트

▷ 문의 및 신청  ahl1979@nate.com (네이트온 친구 신청하세요)

 

 

* 함께 읽을만한 포스트

 

▶ 화상영어 2년, 화상영어를 추천하는 이유...

 

자녀 영어공부에 도움될만한 화상영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