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준비물, 선글라스 OK~ 무료 콘택트렌즈 많이 받는 꼼수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2. 6. 23. 07:00

본문

선글라스, 여행 / 휴가에 필수품이죠

 

선글라스 요즘 많이 쓰시죠? 점점 날씨가 뜨거워지면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 항시 준비하는 센스가 필요한대요. 저도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선글라스를 써야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발행됐을 땐 전 이미 푸켓에 있을 겁니다. ^^ (자랑자랑~ 블로그는 확인은 해도 포스팅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올라오는 글들은 예약발행이니 답방이 늦어지더라도 이해해주세요 ^^)

 

 

 

제 선글라스가 폴 휴먼인데 유진 기태영 커플이 쓰면서 유명해진 선글라스입니다. 면세점에서 1년 전인가 샀는데 몽골 식당에서 잃어버렸다가 다음 날 다시 찾는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어쨌든 동남아는 더 덥고 태양이 뜨거우니 선글라스가 필수인데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시력이 나빠 안경을 쓰는데 선글라스를 쓰면 정말 눈 뜬 장님이 됩니다. 콘택트렌즈를 오랜만에 껴볼까 문의했더니 짝눈이라 한 팩에 9만원이나 하더라구요.

 

낱개로는 판매안하고 30개 들이 한달 치가 가장 적은 양이라고 하는데 아~ 5일동안 쓰려고 콘택트렌즈를 사자니 돈이 아깝고 안구건조증이 심해 계속 쓸지도 미지수고...

 

 

 

시력이 나쁘다면 콘텍트렌즈 무료 쿠폰으로 해결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제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고민 끝에 꼼수를 부렸습니다.

원데이 일회용 콘택트렌즈를 무료로 시험착용 할 수 있는 사실 아시죠? 여기서 포인트는 렌즈 브랜드마다 시험착용 할 수 있으니 필요한 숫자만큼 종류별로 받는 겁니다.

 

Photo (cc) by SimonQ錫濛譙 / flickr.com

 

예를 들어 아큐브에서는 시험착용 렌즈를 1회만 받을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는데 아큐브 모이스트, 아큐브 트루아이 각각 1회씩 받으면 2개를 얻을 수 있는거죠.
바슈룸도 마찬가지입니다. 바슈롬 같은 경우는 무료로 제공하는데 팍팍하게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저는 한 안경점에서 2개를 주셨어요.


그래서 모두 4개의 일회용 콘텍트렌즈를 얻을 수 있었죠.

 

만약 여행일정이 길어 더 필요하다면 서클렌즈를 활용하면 됩니다. 서클렌즈도 종류별로 무료 시험착용의 기회를 줍니다. 하지만 서클렌즈는 여성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남자들이 끼면 정말 꼴보기 싫다네요. 저 서클렌즈 쿠폰 가지고 갔는데 안경점에서 극구 말리시더라구요. ㅋㅋ

 

콘택트렌즈 무료 시험착용 받는 방법은 아시다시피 제품 사이트에 접속한 뒤 무료쿠폰을 출력해 가져가면 됩니다. 이 때 방문일시와 안경점을 지정하는데 시간은 크게 안경점에서 구애받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참, 사이트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감안하세요.

 

즐거운 여행과 휴가~ 고민하지 마시고 콘택트렌즈로 선글라스 마음 껏 즐기세요.

 

 

▶ 아큐브 모이스트 사이트 http://moist.acuvue.co.kr

 

▶ 아큐브 트루아이 사이트  http://trueye.acuvue.co.kr

 

▶ 바슈롬 소프렌 데일리 사이트 http://www.bausch.co.kr/Soflens/main.asp

 

▶ 바슈롬 사이트 http://www.bausch.co.kr/main.a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