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미엄 칫솔, 오랄비 이젠 듀얼이다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2. 4. 9. 16:51

본문

칫솔도 이제 프리미엄 칫솔시대죠. 값싸게 묶음으로 파는 칫솔보다는 조금 더 비싸더라도 치아는 물론 잇몸 건강까지 챙기는 것이 이득이라는 생각에 우리 가족은 오랄비 칫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딸아이는 선물로 받은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 중이고 우리 부부는 오랄비 크로스액션 프로 엑스퍼트 컴플리트를 쓰고 있습니다. 칫솔 이름이 너무 어려워요. ^^;

 

 

빗살모양의 칫솔모가 치아 틈새까지 깊숙이 플라그를 제거해주고 볼록볼록한 칫솔헤드는 혀 위의 세균을 말끔해 닦아줍니다. 잇몸 마사지 기능모는 생각보다 만져보면 부드러운데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시키며 잇몸건강까지 챙겨줍니다.

 

 

 

 

오랄비, 이젠 듀얼이다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그런데 지난 3월 신제품 오랄비 칫솔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클리니컬 프로-플렉스!

사실 오랄비 칫솔은 시리즈가 많은데 이름이 워낙 어려워서 이름으로 구분하지는 못합니다. 다만, 이번 제품의 특징이라면 칫솔모가 듀얼이라는 점입니다.

 

 

듀얼 칫솔모이기 때문에 치아의 굴곡을 따라 움직여 치아 구석구석 잇몸선 플라그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위의 화살표 모양대로 칫솔모 받침대가 따로 떨어져 있는 것 보이시죠?

 

 

 

사실 빗살모양 칫솔모나 파워팁 칫솔모는 이미 사용하고 있는 오랄비 크로스액션에서 경험해 보았습니다. 기존 칫솔보다 깊숙이 닦이는 것 같아 만족하고 있었는데 듀얼 칫솔모 오랄비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니 써보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클리니컬 프로-플렉스의 효능과 효과

 

 

매일 하는 칫솔질이지만 여러 번 하는 것보다 한번이라도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아를 중심으로 칫솔질을 하다 보니 잇몸관리에는 소홀해지는데 치과 전문가들은 실제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잇몸선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칫솔질을 할 때는 잇몸선을 잘 닦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이 결합한 플라크는 주로 치아와 잇몸의 경계인 잇몸선에 남는다고 해요.

 

오랄비 클리니컬 프로_플렉스는 날개처럼 별도로 움직이는 듀얼 칫솔모로 설계되어 치아의 굴곡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잇몸선(치아와 잇몸의 경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잇몸의 윤곽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격자형식의 빗살모양 칫솔모가 치아 틈새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플라그를 제거해 주고 칫솔모 끝의 파워팁 칫솔모가 입안 닿기 힘든 곳까지 구석구석까지 닦아준다고 합니다. 잇몸선의 숨은 플라그를 34%까지 더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는 칫솔질이 얼마나 부족한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저는 요즘 치간칫솔을 추가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놀랐어요. 치아에 남은 찌꺼기가 얼마나 많은지요 ^^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평가는?

 

그럼 사용해 본 사람들의 평가는 어떨까요? 설문조사한 통계자료가 있군요.

 

 

레몬테라스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사용자 95명 중 99%가 만족하고 98%가 추천했다고 합니다. 아시죠? 오랄비는 대한 치과의사협회 추천제품입니다. 게다가 7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칫솔 부문 브랜드파워 1위~ 칫솔계에서는 따라올 자가 없는 강자이군요.

 

 

* 직접 사용해 본 블로거들의 평가는?

 

▷ 상큼베베시영맘 님의 후기  http://peace8012.blog.me/70132951471
서네서네 님의 후기  http://blog.naver.com/hish13/150132594203
블링블링민 님의 후기  http://dhhy0805.blog.me/110133063990

 

 

이쯤되니 정말 한번 써보고 싶어지는데요.

아내는 기존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오히려 깨끗이 닦이는 느낌이 적다고 했는데 듀얼로 구석구석 닦을 수 있다고 하니 클리니컬 프로-플렉스를 한번 추천해봐야겠습니다.

 

▷ 상담도 받고 이벤트도 참가할 수 있는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oqcampaign.co.kr

 

 

칫솔 전신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점점 진화하는 오랄비 칫솔입니다. 다음에는 전동칫솔을 한번 써볼까 했는데 그 전에 클리니컬 프로-플렉스도 경험해볼 만 합니다.

 

 

 

듀얼 칫솔모가 움직이는 모습을 자세히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치아건강은 물론 잇몸까지 제대로 관리하고 싶은 분이라면 프리미엄 칫솔, 오랄비의 듀얼 칫솔모를 권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