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컴 물병 KOR WATER, 휴대물병으로 선택한 세 가지 이유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2. 4. 4. 18:22

본문


저의 감각있는 휴대물병을 소개합니다


베컴이 들고 다니며 베컴물병이라 불리운 물병,
아이언맨2에서 토니 스타크가 녹즙을 담아 마시던 물병,
오프라 윈프리 O list에 오른 화제의 물병,


바로 스타일리쉬한 KOR WATER입니다. 물병이라 하기엔 디자인이 엣지 있죠?

겨울부터 환절기까지 알레르기 비염이 괴롭혀 병원에 가니 치료와 함께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라고 하더라구요. 식사하면서도 물을 별로 마시지 않는 탓에 챙기지 않으면 물을 거의 마시지 않거든요.
그래서 생수병을 책상에 두고 마시기 시작했는데 매번 생수를 사먹기도 번거롭고 정수기 물을 담아 먹자니 위생이 신경쓰이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KOR WATER입니다. ^^


이제부터 저의 전용 물병이 되어줄 이 녀석을 선택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저의 손에 들어 온 제품은 KOR ONE(750ml)입니다.
지난 3월 한국에 런칭한 KOREA WATRE은 One을 비롯해 네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짠~ 드디어 개봉. 이거 심상치 않네요. 꺼내면서 이거 물병 맞나? 의아한 마음이 듭니다.
750ml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이즈는 크지만 운동한다고 생각하면 1리터도 안되니 적당한 듯 해요.


선택한 이유 하나, 우월한 디자인

물병도 이제 디자인 시대,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용하는 연예인물병이라 디자인부터 남다르네요.


물병의 소재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린컬러의 투명 플라스틱을 화이트 컬러의 플라스틱의 테두리가 감싸듯 감각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인체공학적으로도 디자인이 고려되었다고 하네요.


물병의 흡입구에 이렇게 별도 마개가 있어 물이 샐 염려가 없고 또한 위생적이겠죠.
뚜껑을 열때는 버튼을 누르고 올리면 쏙 올라갑니다.



뒤에는 핀이 뚜껑과 몸체를 이어주며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델타 제품의 경우는 회전형으로 돌리던데 차이가 있네요.


또한 흡입구를 보면 보통 생수병과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생수병의 뚜껑은 나선형의 홈이 패어 있지만 KOR ONE은 매끄러워서 마시는 느낌이 더욱 좋습니다.


위에는 휴대하기 좋게 손잡이가 있습니다.
지난 주말은 비와 와서 야외에 가지고 나가지 못했지만 이번 주말에는 한번 가지고 나가봐야겠습니다. ^^


선택한 이유 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물병


디자인만 좋다고 다가 아니죠. 물병이라면 건강과 위생을 생각해야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KOR WATER는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나오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구나 일반 생수병은 재사용하면 세균번식의 우려가 있는데 100% BPA Free 소재를 제품 전체에 사용해 세척만 깨끗이 하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아이들도 있다보니까 외출할때 아이들 물병을 챙기게 되는데 아이들용으로도 아주 좋겠습니다.


선택한 이유 셋, 착한 소비에 앞장 서는 기업

요즘 착한소비에 대한 논의가 많은데 KOR WATER를 선택한 세 번째 이유가 착한소비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박스에 표기되어 있던 'Thirst for giving'이 이 물병을 구매하면 물과 관련된 비영리단체를 후원하는데 연결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더이상의 정보가 없어 구체적인 프로그램의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아프리카에 다녀온 이후 물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면서 이러한 캠페인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물의 날을 맞아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죠.



다만 아쉽다면....

처음에는 텀블러를 찾다가 발견한 물병이었는데 아쉽게도 보온이나 보냉 기능은 없다고 합니다.


일반 생수병과 비교한 사진인데 이렇게 보니 굉장히 커보이네요. 사이즈가 크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다른 제품은 500ml 사이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지만 보온이나 보냉이 안되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은 좀 부담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KOR ONE (750mL) / 가격 : 45,000원
KOR Delta(750mL) / 가격 : 32,000원
KOR Delta(500mL) / 가격 : 29,000원


▶ KOR WATER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 주의사항 >
제품의 일부가 스테인레스 재질로 제작되어 전자렌지에 넣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냉동실에 보관하면 제품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