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제 음악동네 들으신 분?

Life/일상다반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2. 9. 15:05

본문


고3때 한창 즐겨듣던 라디오..요새 모처럼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다시 듣게 되었다.

내가 즐겨듣는 프로그램은 이현우의 음악앨범과 최은경의 음악동네 배철수의 음악캠프.

 

어제 음악동네 듣는데 정말 웃겼다.

서인아나운서가 나와 '평소 궁금하지만 물어볼 수 없었던'사연을 받아 답을 해주는 코너였는데

서인아나운서가 너무 재밌게 답을 잘해주는거다.

 

실제로 궁금증이 풀릴만한 답들이 나오자 질문들이 점차 정보를 묻는

그야말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되어가고 있었다.

 

그때 누군가 "유재석 담배 피나요"라는 질문을 보내왔고

서아나운서는 "사실 내가 이 답을 알고 있다"며 핀다고 말했다.

그리고 곧이어 "오상진 아나운서 여자친구 있나요"라는 질문이 왔고

서아나운서는 "이것도 답을 알고있다"며 현재 없다라고 깔끔하게 답해주었다.

 

너무나도 명쾌한 답에 혼자 빵! 터졌다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