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로 보는 2012년 새해 토정비결- 가입없는 무료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2. 1. 5. 07:00

본문


2012년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한 치 앞도 모르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앞날을 예측하기란 쉽지 않죠.
요즘처럼 급변하는 세상에는 더더욱이요.

그러다 보니 나의 미래를 살짝 엿본다는 건 재밌는 일입니다.
지난해 하도 답답하여 사주를 봤었는데 시원시원하게 나의 앞날을 말해주니 반신반의 하면서도 속이 후련해지는 기분은 있더라구요 ^^

흑룡의 해라는 올해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온라인으로 토정비결을 봤습니다.
무심코 네톤에서 받아 해봤는데 상세한 결과에 급관심 ~~

전체 내용은 더 많지만 요약하자면....

  • 2012년 나의 사업운:)
    자신의 명성이 크게 알려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계획하고 진행해오던 일을 꾸준히 진행하신다면 일의 과정 중에 다소 막힘이 생긴다 해도 결국 일이 반석 위에 오르고 일로 인하여 나를 찾아오는 이가 부쩍 늘어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소소한 것에 치중하기 보다는 외부적인 활동영역을 넓히고 가급적 밖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과의 인연이 좋은 시기이니 사람과의 만남을 많이 가지셔서 대인관계의 폭을 넓히면 도움을 받는 부분이 많아질 것입니다.
  • 2012년 나의 재물운:)
    자리를 먼저 챙기고 후에 재물이 들어오는 군요. 명성과 지위를 얻게 될 것이나 금전과 관계없는 자리는 가급적 사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를 찾는 이가 많으니 소득이 없는 곳에서 시간을 허비할까 두렵습니다. 재물을 얻게 되는 해이니 올해는 많은 것을 이루어야 합니다. 올해의 재물은 꾸준한 재물이니 일로써 얻어야 합니다. 움직이는 것 이상의 소득이 있을 것이니 사람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좋은 인연과 좋은 기운이 함께 있는 해입니다.
  • ‎2012년 나의 대인관계:)
    자신이 먼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아도 자청해서 나에게 도움을 주려고 나를 찾아 오는 시기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능력을 사람들이 인정해주는 것이고 현재의 상황이 좋아지고 있다는 징조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그 사람들 중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아주 좋아하는 호인을 만나게 되며 자신이 그에게 큰 도움을 요청하게 될 것입니다.
  • ‎2012년 나의 가정운:)
    가정에 화목의 기운이 크게 찾아 드는 시기입니다만 근심할 걱정거리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일이 자신에게 닥쳐왔을 때 마음 속에 담고 있는 걱정과 근심이 본인에게는 일시적으로 힘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 어려움이 가족간의 화합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어려움에 처하면 가족과의 대화를 나누고 한마음으로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거이거 다 좋은 말만 해주는지 모르지만 괜찮은 한 해일거 같은데요 ㅋㅋ (귀가 팔랑팔랑)

재미삼아 보는 무료 토정비결~
관심있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 가입할 필요도 없고 무료입니다. 이멜 주소 쓰라는게 각종 광고가 날아올 것 같은 예감이지만 전 잘 안쓰는 메일 썼습니다. ^^

어차피 결과는 메일 이외에도 받아볼 수 있거든요~

결론은 올 한해도 알찬 계획 세우시고 모두 대박나세요!!(땜빵 포스팅 너무 티나서 죄송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