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저분한 온라인 광고 Evernote Clearly로 한방에 해결하자

IT/소셜네트워크

by 하얀잉크 2011. 11. 21. 07:00

본문


우리가 보통 인터넷에서 기사하나 읽으려고 하면 각종 쏟아지는 광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봐야 합니다. 메이저 언론이든 삼류 언론이든 인터넷에서 접속하면 늘 기사 옆에는 온갖 저질 광고들이 붙어다닙니다.


금일 이대호가 왜 100억을 거부했을까? 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FA 최대어로 롯데 잔류냐 일본진출이냐를 놓고 이대호의 거취가 궁금했던 터에 클릭해보았지만 기사 제목도 보이지 않을만큼 이미 지저분한 광고들이 앞을 가로막습니다.

혹시나 광고를 클릭하면 어쩌나 조심조심 하며 기사를 읽어내려 갔던 경험, 괜히 사무실에서 클릭했다고 오해받았던 경험... 다 가지고 계시죠?
뻔한 그런 현실을 알면서도 광고 한 푼이라도 더 벌어볼까 하는 언론사들이 안쓰럽다 못해 불쌍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자, 그동안 짜증났던 광고들, 이제 Evernote Clearly로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에서 Clearly를 다운받으면 광고들은 쏙 빼고 내가 읽고 싶은 기사만 읽을 수 있다는 사실 다 알고 계신가요? 전 며칠 전에 알고서야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ㅋㅋ


어떠신가요? Evernote Clearly로 본 이대호 관련 기사입니다. 같은 기사인데 정말 읽고 싶은 기사만 쏙 뺐죠! 그것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

크롬의 강력한 Evernote Clearly


에버노트 클리어리를 다운받으면 위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스탠드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광고들로 웹페이지가 지저분해 보인다면 바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원하는 글과 사진만 나타납니다.

 

 별로도 스크랩도 할 수 있고 크기도 세 가지 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바탕을 적회색으로 바꾸어 가독성을 높여주기도 하니 이거 참 효자죠 ^^ 단, 아직 크롬에서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 크롬 유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이해하는데 더욱 도움이 될 겁니다. ^^


* 설명 글
Clearly를 사용하면 블로그 게시물, 기사, 웹 페이지를 읽기 쉽도록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Evernote에 해당 콘텐츠를 저장하여 어디서든지 읽을 수 있습니다.

Clearly를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블로그 게시물과 기사를 깔끔하고 읽기 편하도록 정리할 수 있습니다. Clearly를 사용하면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읽는 동안 방해되는 모든 요소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으며, 여러 페이지의 기사를 한 번에 검색하고 아무런 문제없이 볼 수 있습니다.

Clearly를 Evernote에 연결하여 사용 중인 모든 컴퓨터, 전화기 및 태블릿에 기사를 클리핑하고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을 해보세요!

세 가지 보기에서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보기를 만들어 보세요. 사용자 지정 가능한 키보드 바로가기를 통해 Clearly를 빠르게 실행하고 Evernote에 곧바로 기사를 리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