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유통분야 대상, 이롭게-홈플러스 수상

IT/소셜네트워크

by 하얀잉크 2011. 12. 27. 07:00

본문


앞서 여러가지 경사로 축하를 받았는데 한 가지만 더 축하를 받고 싶습니다. ^^

제가 소속되어 있는 (주)이롭게가 제작하여 이달에 오픈한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유통 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수 개월동안 밤샘 설치며 직원들이 노력해 만든 사이트이기에 무척 애착이 가는데 그 노고를 알아주고 큰 상까지 받게 되어 기쁨이 두 배입니다.


지난 주 웹어워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결과가 발표됐는데 당당히 유통 분야 대상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분야별 시상은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이 있는데 훼밀리마트(우수상)와 GS리테일(최우수상)을 제치고 대상을 거머쥔 것입니다.

 


최고대상은 KB국민은행(PC부문)과 코카콜라(모바일웹 부문)이 차지했네요. 축하합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란?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자, 웹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입니다.


확 바뀐 홈플러스 웹사이트의 e-브랜딩

이번 홈플러스 웹사이트 리뉴얼은 e-브랜딩 구현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홈플러스는 10년 간 성장하며 각종 위성사이트들을 개발하고 운영해왔는데 각각의 가이드 라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를 동일한 디자인으로 통일하고 고객관점에서 편리하도록 검색기능 강화, SNS 연동, 오픈형 VOC 등을 추가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제가 다이어리를 살짝 봤는데 완전 고급스럽더라구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