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P 프린팅 패널 7기 발대식 참가기

제품 리뷰/프린터

by 하얀잉크 2011. 2. 13. 13:18

본문


HP 프린팅 패널 7기 발대식이 HP 여의도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듯이 HP 프린팅 패널 7기에 선정되어 2개월동안 활동하게 됐습니다.

관련글 - HP 프린팅패널 7기 당첨... 리뷰 기대하세요


오랜만에 여의도로 향했는데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네요. 20층 세미나룸으로 서둘러 올라갔습니다. HP는 PC도 유명하지만 프린터시장에서 가장 대중화된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HP 이미지프린팅 그룹으로 분리되어 있더군요.


도착하니 40여명의 패널이 참석했습니다. 진주에서 새벽부터 오신 분도 있었습니다. 발대식은 제품소개, 활동안내로 진행됐습니다.  


이번에 사용하게 될 프린터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모바일 프린팅입니다. e프린트 라고 하죠. 공간, 시간에 제약없이 프린트가 가능하고 대중화된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손쉽게 프린트 할 수 있는 것이 Airprint입니다. 자세한 것은 리뷰하면서 직접 테스트해보겠습니다. ^^


입이 심심하지 않게 간식도 잔뜩 준비해주셨네요. 명찰은 한번 달지도 않았지만 인증차원에서 ^^


패널 활동에 대한 안내가 다 끝나고 참석한 블로거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약간 서먹하고 뻘쭘해지는 시간이죠. ^^ 소개할때마다 인사말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데 대부분 간략히 하시더라구요. 사진은 초상권 침해되지 않는 한도에서 한 장 올려봅니다. ㅎㅎ


어색한 시간을 깨기위해 빙고게임도 하고 퀴즈도 했는데요. 빙고게임에서는 한 줄도 완성못했지만 다행히 참석블로거 이름외우기에서 상품권 하나 선물로 받았습니다. 안면있는 씨디맨 님, 러브드웹 님, 김군 님이 오셔서 다행이었죠. ㅎㅎ


단체선물도 있습니다. HP 천 가방에 마스크팩, 노트북(그 노트북이 아닙니다. ^^), 제품 브로셔가 들어있네요.


하드커버에 HP 프린팅 패널이 새겨진 메모장입니다. 하지만 이미 올해만 몰스킨 다이어리와 메모장을 세 개나 받아 3월부터 다시 대학원 개강하는 아내에게 주었습니다.


마몽드 마스크 5종 세트... 주말에 아내와 함께 팩이나 해야겠군요. ^^


발대식이 끝나고 세븐 스프링스에서 점심을 함께했습니다. 근데 세븐 스프링스가 원래 그랬나요? 완전 건강식이더라구요. 기름진 음식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렇게 손이 안가는 뷔페는 오랜만이네요 ㅎㅎ


예전에 서너 번 갔던 광화문점에서는 셀러드바가 이렇지 않았는데... 그래도 자연에 가까운 음식을 먹다보니 아주 건강해지는 느낌은 들더군요. ㅎㅎ


이번에 제가 리뷰하게 될 HP 레이저젯 프로 CP1520 컬러프린터입니다. 2개월 동안 리뷰도 하고 패널블로거들과도 친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창의성 넘치는 프레인이 홍보대행을 맡았다는 점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 HP 프린팅 블로그 http://www.hpprinting.co.kr
* HP 프린팅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pprin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