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P 프린팅패널 7기 당첨... 리뷰 기대하세요

제품 리뷰/전자 제품

by 하얀잉크 2011. 1. 31. 05:01

본문


며칠 전 반가운 메일 한 통이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해피프린팅입니다.

HP패널 7기에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

이번 패널 모집에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셔서 처음 예정했던 30명 보다 인원을 늘려 총 40명을 선정하였습니다. 

2월 12일 11시 여의도 HP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 9일까지 약 두달 동안 HP패널 7기로 활동하시게 됩니다..... (중략)

 
우연히 보게 된 패널 모집 공지에 신청했는데 덜컥 당첨이 됐네요.

IT 블로그와는 거리가 먼데 아마도 추가로 선정된 10명에 포함이 되었나 봅니다. 그래도 기분 좋네요. ^^

그렇지 않아도 아내가 대학원생인데 집에 프린트가 없어 불편하다고 했었거든요.

싼거라도 하나 사야하나 고민이었는데 컬러 레이저제 프린트를 얻게 되었으니 아내가 가장 좋아합니다.

HP라면 성능도 보장됐다고 봐야죠. 무엇보다 본사 제품이니까요 ^^

안내에 보니 두 달동안 HP 프린팅 패널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발대식도 한다고 하는군요. 당첨자 명단을 보니 실명이라 누가누군지 모르지만 두어 분은 알아보겠네요 ^^ 워낙 유명한 분들이라..



<당첨자 발표 보러가기>



제가 당첨된 기종을 소개합니다. HP 컬러레이저젯 CP1525N으로 올해 1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물건입니다. 최대해상도나 메모리가 괄목할 만한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정용으로는 안성맞춤이네요 ^^

* 제품 사양
최대해상도 3600dpi 
지원용지 A4 
인터페이스 USB2.0 
컬러출력 8ppm 
메모리 96MB 
네트워크 유선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