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가든 OST MP3 다운받기

IT/소셜네트워크

by 하얀잉크 2011. 1. 6. 10:50

본문


요즘 저희 집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퐁 빠져있습니다. 주말 10시가 되면 하얀잉크와 아내, 올해 7살된 딸아이가 나란히 TV 앞에 앉습니다. 4개월된 아이가 아내 무릎에 앉을 때도 있습니다. 아내로부터 시작된 시크릿가든의 바이러스가 온 집안을 뒤 덮었습니다.

시크릿가든을 보다 보면 눈도 즐겁지만 간간히 흘러나오는 OST로 귀도 즐겁습니다. 최근에는 성시경이 OST에 참여하며 '너는 나의 봄이다'가 화제가 되고 있지만 전 아직도 애절한 백지영의 보이스가 실린 '그 여자'가 좋습니다.

오늘은 언제라도 시크릿가든 OST를 들을 수 있도록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전에도 소개해드린적 있지만 무료 파일공유 사이트인 4쉐어드닷컴(https://www.4shared.com) 을 추천해드립니다.

1. 접속 후 검색


4쉐어드닷컴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검색창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노래나 가수를 검색창에 입려하면 되는데 저는 시크릿가든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가장 앞에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가 나오는군요.

검색결과에 나오는 파일들은 유저들이 올려놓은 파일입니다. 보시고 가장 적합한 파일을 선택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2. 적합한 파일 선택


하나를 골라 클릭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오랜만에 들어오니 페이스북, 트위터까지 공유할 수 있게 해놨네요. 이제 SNS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
성시경-너는 나의 봄이다 (시크릿가든 OST).mp3
 
어쨌든 계속 진행을 위해 파란색 박스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지금 파일 다운로드 클릭 (중요)


클릭하면 대개 30초의 시간이 지나고 '지금 파일 다운로드'가 뜹니다. 이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오렌지색 Click Here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위해 클릭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안된다고 헤매시는 분들이 있는데 30초 혹은 20초만 기다리세요. 그리고 지금 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4. 원하는 폴더 지정 저장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어느 폴더에 저장할 것인지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폴더를 지정한 후 저장을 누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박스가 뜨고 완료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아주 쉽죠? 가입할 필요도 없고 쿠폰 같은거 등록할 필요도 없습니다. 물론 무료이구요.
원하는 파일을 검색하고 저장하면 끝입니다.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의 '그여자'

전 백지영의 '그여자'를 듣고 싶은데 시크릿가든으로 검색하니 나오지 않네요.


그래서 '그여자'로 검색했더니 나오네요. 다운로드는 위와 동일한 순서로 받으시면 됩니다. 최근 일주일정도 출퇴근 시간에 듣고 있는데 참 애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