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들꽃향기 펜션, 블로거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행스토리/국내

by 하얀잉크 2010. 9. 21. 23:56

본문

이웃블로거 중에 파워블로거 준코 님이 얼마 전 펜션에서 오프라인 블로거 모임을 추진하겠다는 발표를 하셨습니다.
못된준코 님의 펜션모임 공지

이미 한 차례 주최하신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하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 블로그에서도 좋은인연을 유지하고 있는터라 관심을 아니 가질 수 없었습니다. 보답하는 차원에서도 다시 한번 두 팔 걷어 도와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차 모임 후기- 블로거들 한자리에 모이니 좋은 이유

그래서 제가 잘 알고 있는 펜션을 추천했고,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들꽃향기 펜션을 소개합니다


들꽃향기 펜션은 전경에서 보듯 주변에 다양한 들풀과 꽃들이 즐비한 2층짜리 아담한 펜션입니다.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방태산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원도라 멀긴 하지만 경춘고속도로가 뚫린이후 서울에서부터 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주말은 더 걸릴 수 있지만요 ^^



사진은 2층의 주방과 거실, 방, 테라스, 욕실의 모습입니다. 지은지 3년밖에 되지않은데다 현재 예약제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매우 깨끗합니다. 1층에도 방이 2개 있고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 1층 주방의 조리도구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마당의 원두막과 파라솔은 덤


식사는 실내에서 해도 되지만 앞마당의 원두막도 있고 파라솔이 있는 아담한 나무테이블도 있답니다. 바로 옆에 시내(?)가 흘러 운치도 있습니다. 밤에는 모닥불 피워놓고 감자나 고구마 구워먹는 맛이 또한 일품입니다.


날이 저물면 펜션도 야간조명 모드로 들어갑니다. ^^ 자연에서 느끼는 밤은 고요하면서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줍니다.


주변 경치도 좋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원두막 옆에 졸졸졸 시내가 흐릅니다. 아이들 놀기에는 딱인데 10월이면 발담그고 놀다간 감기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주변에 꽃도 많고 호박, 고추, 옥수수도 무럭무럭 자란답니다.


물이 아주 시원하게 흐르죠? ^^
주위에 가볼만한 곳
1. 방태산 자연휴양림
펜션이 바로 등산로 입구라 등산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싫어하신다 해도 가볍게 한 두시간 산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2. 내린천 래프팅
래프팅하기 좋은 내린천이 바로 20분거리에 있습니다. 2년전인가 회사에서 내린천으로 래프팅을 갔는데 근처라 깜짝 놀랐습니다. 만약 래프팅을 한다면 준비물과 추가 회비가 필요하겠죠? ^^

** 덧
인터넷 예약제를 통해 운영하는 펜션입니다.
준코 님이 주최하시는 블로거 펜션모임에 참석을 원하시는 블로거는 위의 링크로 가셔서 참석댓글을 남겨주시고 별도로 주말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밀댓글로 문의주시면 일정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