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쟁이문어 파울 예언 적중, 스페인 월드컵 우승

아이러브스포츠/축구

by 하얀잉크 2010. 7. 12. 06:37

본문

지구촌 최고의 스포츠 축제, 월드컵 결승전에서 스페인이 네덜란드를 연장 끝에 1대 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동안 세계축구를 선도하면서도 무관에 그쳤던 스페인으로서는 월드컵 첫 우승이라는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문어와 펠레 예언, 스페인 우승 적중

이번 월드컵에서 적중률 100%를 보인 점쟁이문어 파울과 축구의 신 펠레의 예언대로 스페인이 우승했습니다. 지목하는 팀마다 탈락하는 거꾸로 된 예언을 적중시켰던 펠레는 모처럼 우승팀을 맞췄네요. 그보다 문어가 스페인 결승행, 독일의 3위에 이어 스페인 우승까지 맞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이 문어 파울이 스페인의 우승을 점친 동영상입니다. 이번 월드컵으로 문어의 몸값이 수십 억으로 뛰었다고 하는데 문어는 수명이 3년을 넘지 못한다고 하니 다음 월드컵에서는 보기 어려울 듯 합니다.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대결

이번 스페인과 네덜란드의 대결은 앞서 포스팅 했듯이 바르셀로나와 구 레알마드리드의 대결이었습니다.

월드컵 결승은 바르셀로나 VS 구 레알 마드리드의 대결이다

스페인은 경기내내 볼 점유율에서 앞서며 경기를 지내했지만 네덜란드의 로벤을 막지 못해 고전했습니다. 하지만 후반들어 샤비의 적절한 볼 공급이 이뤄지면서 결정적인 골 찬스를 만들었고 연장 후반 이니에스타의 번개같은 슛으로 우승을 품에 안았습니다.


네덜란드의 로벤의 결정적인 두 분의 노마크 찬스를 살리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로벤의 잘못보다는 세계적인 골기퍼 카시야스의 선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승을 확정짓는 순간 울음을 터뜨린 카시야스를 보며 많은 스페인 여성들이 함께 울었습니다. 훈남이죠 ^^

 

특히, 카시야스는 경기가 끝난 뒤 리포터인 여자친구와의 인터뷰에 응하다 감격적인 키스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갑작스런 키스였지만 감동받았는지 말을 잇지못하네요.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준 카시야스... 정말 멋지네요.


이번 스페인의 라인업은 정말 세계 최강인 것 같습니다. 주전 대부분이 바르셀르나와 레알 마드리드 소속 선수라는 점에서 단기간 승부를 결정짓는 월드컵에서 최강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비드 비야, 토레스, 푸욜, 카시야스, 이니에스타, 샤비, 사비 알론소, 피케, 라모스...
무적함대, 스페인~ 당신은 챔피언의 자격이 있습니다.

가시기 전 추천하는 당신은 센스쟁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