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투 야간매점 초토화 시킨 레이먼 킴의 시리얼고메를 찾아

여행스토리/맛집-카페

by 하얀잉크 2013. 6. 21. 10:04

본문

가로수길 맛집 시리얼고메, 레이먼 킴의 맛을 느끼다

 

어제 오랜만에 해피투게더를 보았는데 유명 셰프 레이먼 킴과 강레오의 출연으로 야간매점이 그야말로 사상최고였습니다. 레이먼 킴의 나초 오믈렛과 강레오의 짜플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만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동시에 메뉴로 등록되었는데요. 화면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정말 먹음직스러운 야참이었죠.

 

레이먼 킴이 총괄 셰프로 있는 시리얼고메는 개인적으로도 몇 번 가보았는데요. 가로수길의 유명한 맛집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오래만에 맛집 리뷰 한번 해보지요 ^^

 

 

 

 

시리얼고메((Serial GOURMET)는 신사동 방향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세로수길이죠. 자세한 위치는 하단의 지도를 참고하시고 레스토랑은 2층과 3층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1층에는 커피점이 자리하고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외부의 나선형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시리얼 고메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려면 매장 내부의 계단을 이용하면 됩니다.

 

2층 테라스에는 연인석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닥 경치는 좋지 않지만 저녁에 다정하게 손 잡고 와인 한 잔 하면 괜찮겠네요.

 

 

 

 

 

테이블에 놓여진 정갈한 나이프와 포크만 봐도 대충 시리얼고메의 분위기를 상상할 수 있겠죠? ^^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둔 것이 없네요. 쿨럭~

 

드디어 첫 번째 메뉴. 스페니쉬 오믈렛~

정확한 이름이 맞는 지 모르겠지만 스페인식 오믈렛이라 했습니다. 아쉽게도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레이먼 킴이 선보인 나초 오믈렛은 아니었지만 나초만 빠졌지 이런 맛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달걀을 무척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어지는 요리의 향연...

사실 시리얼고메는 스테이크가 유명한데 점심에 간 연유로 브런치를 먹었습니다. 그럼에도 무척 푸짐했던 점심. 북미나 라틴 계열 음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 맛집입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도 입점한 시리얼고메

 

시리얼고메는 가로수길 외 압구정 갤러리아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 손꼽히는 맛집들을 대거 입점시키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고메이494에 시리얼고메도 당당히 입점해 있습니다. 런칭 당시 레이먼 킴이 입점한 맛집 대표로 인터뷰 했던 기억이 납니다.

 

런칭 당시 저도 다녀와서 블로그에 올렸었죠.

 

▶ 관련글 - 강남스타일 고품격 식품관, 갤러리아 고메이 494

 

 

 

 

 

 

고메이494에 입점한 시리얼고메에서는 셰프 레이먼 킴이 제안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친환경 샐러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최소화 하는 친환경 채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레이먼 킴은 볼 수 없었네요.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샐러드들. 팬케익도 있고 워낙 많다 보니 무엇을 골라야 하는 고민됩니다.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원한다면 가로수길 시리얼고메를 간단한 샐러드가 땡긴다면 압구정 갤러리아 시리얼고메를 추천드려요 ^^

 

 

 

 

 

고메이 494는 워낙 인기가 많아 점심 먹으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는...

그래서 시리얼고메에서 후다닥 사가지고와 먹었습니다. 연어가 들어간 샐러드와 팬케익 맛이 아주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