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박2일 이명한PD와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뭉친 세 얼간이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2. 9. 23. 23:20

본문

1박2일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과 최강 드림팀의 만남

 

<1박2일>의 원년멤버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1박2일의 포문을 열었던 이명한 PD와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tvN의<세 얼간이>로 재회합니다. 오는 10월 7일부터 방송되는 <세 얼간이>는 국내 최초 신개념 실시간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프로그램.

 

 

세 얼간이 역에는 바로 김종민과 이수근, 은지원이 투입되었습니다. 초창기 멤버로 군 제대 후 현재도 1박2일의 멤버로 출연 중인 김종민과 지금은 1박2일을 떠났지만 지니어스로 활력을 불어넣었던 예능천재 은지원, 그리고 현재 강호동의 빈자리를 채우며 1박2일을 실질적으로 이끌고 있는 이수근. 1박2일때부터 호흡을 맞춰왔기에 막강호흡이 기대됩니다.

 

여기에 드림팀 제작진이 합세했습니다.

‘1박2일’, ‘더로맨틱’으로 명성을 날린 이명한, 유학찬 PD와 최근 응칠앓이로 케이블 드라마의 새 역사를 연 <응답하라 1997>의 작가 이우정이 뭉쳤습니다.

 

<세 얼간이>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받고 좌충우돌 미션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로 출연자들은 방송 도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 바로 기프티콘을 쏴주는 등 실시간 방송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깨알 같은 재미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명한 PD는 “코믹영화 ‘세 얼간이’의 캐릭터와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카카오톡에서 보여지는 실시간 공감 코드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바타를 제압한 인도 흥행수익 811억의 영화 세얼간이

 

닮은 꼴 포스터를 보니 인도의 세얼간이가 원조입니다. 이명한PD가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영화 <세얼간이>는 전세계 역대 인도영화 흥행순위 1위에 빛나며 인도에서는 <아바타>마저 제압한 인도 흥행수익 811억원의 영화라는데 저는 미처 보지 못했네요. 

 

영화 <세얼간이>는

대한민국 역대 영화평점 1위!
네티즌 평점 등급 A+ (다음 9.8/ 네이트 9.5 / 네이버 9.44)

<세 얼간이>는 이미 국내 개봉 전, 포탈 사이트 ‘네이버’에서 평점 9.44(2011.7.21 기준)로 역대 영화평점 순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충무로 최고의 화제가 된 작품이다. 네티즌들의 예리한 레이더가 개봉도 하기 전, 진정한 ‘물건’을 포착해낸 것. <세 얼간이>에 쏟아진 관심은 단순히 평점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남겨진 수많은 리뷰를 통해서 여실히 들어난다. 한 영화에 평균적으로 천여 건의 리뷰가 달리는 것에 비해 <세 얼간이>는 무려 2만 건이 훌쩍 넘는 리뷰가 달려 압도적인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다.

 

줄거리...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 ICE,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하는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대단한 녀석 란초! 아버지가 정해준 꿈, `공학자`가 되기 위해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고 공부만하는 파파보이 파르한! 찢어지게 가난한 집, 병든 아버지와 식구들을 책임지기 위해 무조건 대기업에 취직해야만 하는 라주! 친구의 이름으로 뭉친 `세 얼간이`! 삐딱한 천재들의 진정한 꿈을 찾기 위한 세상 뒤집기 한판이 시작된다!
모두다 외쳐봐! 알 이즈 웰...알 이즈 웰...

출처. <네이버 영화> 중에서

 


 

무(無)편집, 무(無)NG 방송, 무공해 웃음!

 

<세 얼간이>는 짜여진 각본대로 움직이는 예능이 아닌 출연자와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공감하며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무(無)편집, 무(無)NG 방송으로 신선한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0월 7일 일요일 밤 9시 tvN 첫 방송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