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인의 아빠단 위촉장과 함께 온 선물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2. 8. 9. 12:30

본문

100인의 아빠단 위촉장과 함께 온 선물


요즘 올림픽 시즌이라 써야할 글들이 자꾸 뒤로 밀리고 있습니다.

비인기종목 선수들이 관심받도록 무슨 사명감처럼 쓰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


지난달 '마더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100인의 아빠단 발대식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드렸는데요. 100인의 아빠들이 모이다 보니 복잡해서 현장에서 위촉장을 수여받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며칠 뒤에 위촉장과 함께 선물이 도착했답니다. 


▶ [관련글] - 100인의 아빠단 발대식과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




액자에 넣어 온 100인의 아빠단 위촉장


아무래도 전국적으로 택배를 통해 일괄발송되다 보니 구겨질 수 있어 그런지 예쁜 액자에 담아 보내주셨네요. 돋보이는 센스~



양면형 액자인데 오른쪽에는 비어있습니다. 공지된 것은 없지만 아무래도 가족사진을 넣으라는 메시지 같습니다. 가족사진을 넣어 함께 세워두면 아주 좋겠네요.



내용을 보니 마더하세요 캠페인이 저출산 극복을 위한 것이라네요. 아... 하나 더 낳아야 할까요? ㅋㅋ

우리나라는 현재 OECD 가입한 선진국 중에서도 심각한 저출산 국가라고 하죠. 부부의 인연을 맺고 최소한 둘은 낳아야 본전인데 그 이하면 인구는 줄 수밖에 없습니다. 




뜻밖의 선물까지


위촉장과 함께 선물도 왔습니다. 



무슨 선물인지 검정 케이스가 무척 궁금하게 하네요. 척 봐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옵니다.




자석형 커버를 열어보니 안에 또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얀 헝겊포장을 벗겨봅니다.

이거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짠!~ 드디어 공개.

지갑인가요? 수첩인가요?




펜과 메모지가 들어있는 수첩형 지갑입니다. 카드 넣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기 좋겠네요.

잘 쓰겠습니다. ^^


주로 온라인 카페를 통해 활동이 전개되다 보니 아빠단 활동에 아직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는데 위촉장까지 받고... 앞으로 위촉장의 내용처럼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