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스 융프라우 30% 할인쿠폰 출력받고 컵라면은 덤

여행스토리/해외

by 하얀잉크 2011. 11. 19. 02:18

본문


스위스 배낭여행 간다면 융프라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서유럽 배낭여행 코스를 짤때 빠지지 않는 여행지가 있습니다.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등 주변국들로 둘러쌓여 있기에 스위스는 인기높은 여행지입니다.

유럽의 지붕 융프라호

 

스위스의 인기있는 여행지 중에서도 스위스 관광의 포인트는 역시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입니다. 알프스 영봉 중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유명하죠. 3,454m의 높은 봉우리이지만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융프라호 왕복티켓을 구입하면 열차를 타고 정상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융프라호 왕복티켓은 인터라켄 '동역'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186 스위스프랑입니다. 우리 돈으로 23만원 가량합니다. 밴낭족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스위스까지 갔는데 융프라호를 밟아보지 못했다면 너무도 아쉽죠.

융프라우 왕복티켓 30% 할인... 7만원 절약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짜잔! 융프라우 30% 할인쿠폰~
친구가 이번에 유럽배낭여행을 떠나면서 알게 된 것인데 프린트만 해가면 30% 할인된 133프랑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돈으로 약 7만원가량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 배낭족들에게는 필수품입니다. 게다가 정상에서 컵라면까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ㅋㅋ


스위스 배낭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융프라우 할인쿠폰을 필요한 갯수만큼 프린해 가져가세요. 쿠폰은 하단의 쿠폰받기를 클릭하세요. 1인당 1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협찬 - 세계로 뭉게구름=== 사진 더보기 클릭===

<융프라호에 가는 방법>

융프라호를 왕복하려면 인터라켄에 숙소를 잡고 1~2박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인터라켄 오스트역에서 정상까지 한번에 열차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차역이 있어 열차를 두 번 갈아타고 올라가게 됩니다. 열차를 갈아타는 마을도 정말 아름다우니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세요.

융프라호 올라가는데에는 글린델발트 방향과 라우터부룬넨 방향 두 가지가 있으니 올라갈 때와 내려올 때 각각 다른 길을 이용하세요.

* 이것만은 꼭 체크하세요

1. 정상의 기상이 안좋을 경우 오르지 못할 수도 있으니 출발 전 꼭 기상체크
2. 고지대라 고산증 증세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