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3, 버스커버스커 3주연속 인기투표 1위... 연기변신 가능할까? 허각 카메오 출연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1. 10. 21. 17:50

본문

슈퍼스타K3 네 번째 생방송을 앞두고 버스커버스커가 3주연속 온라인투표 1위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3주연속 슈퍼세이브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울랄라세션의 막판 공세도 뜨거웠습니다. 16,141표를 얻어 지난주까지 2위를 유지하던 투개월을 재치고 2위로 올라섰습니다.

사실 음악성에 대해서는 울랄라세션을 따라갈 이가 없습니다. 애절한 발라드면 발라드, 신나는 댄스면 댄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모습을 보이며 이미 프로라는 평을 받고 있죠. 지난주 신중현의 미인을 완벽한 댄스곡으로 편곡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도 신나게 했던 울랄라세션. 이승철은 암으로 투병하는 리더 임윤택과 멤버들에게 기립박수를 쳐서 감동을 주었죠.

점차 표차를 벌려나가며 1위를 확고히 하던 버스커버스커였는데 과연 울랄라세션을 맞아 끝까지 1위자리를 고수할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입니다.

투개월의 연기변신에 기대

하지만 3위로 밀린 투개월에게도 비장의 무기가 있습니다. 이번 생방송 미션이 뮤직비디오 편이라 절대 투개월에게 유리하다는 생각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일단 비쥬얼이 되어야 하잖아요. 지난 주 고민으로 울랄라세션이 비쥬얼을 이야기 했듯이 항상 자신감 넘치고 유쾌한 면은 좋지만 비쥬얼은 좀 떨어지죠. 버스커버스커도 비쥬얼은 나쁘지 않지만 수줍어 하는 성격 탓에 연기력이 크게 기대되지 않습니다.

합동공연에서도 늘 소극적인 버스커버스커. 밴드라는 이유도 있지만 늘 아쉽다.


버스커버스커는 자신의 무대에서는 늘 열정적이고 멋진 모습을 보이면서도 전체가 함께하는 공연무대에서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 아쉬웠는데 뮤지비디오 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레이디가가로 변신한 투개월


그래도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투개월이죠. 매번 섹시와 큐티를 넘나드는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예림에 이어 기타를 내려놓은 도대윤의 의외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비의 오프닝 공연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이더니 이번주에는 상의탈의를 했다는 소문이 벌써 떠들썩 합니다. ^^

오늘 탈락자는 단 한 명, TOP4 탄생

이번 주 탈락자는 오직 한 명! 과연 TOP5에서 TOP4로 가는 관문에서 누가 탈락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아무래도 김도현과 크리스티나 둘 중의 하나일텐데 음악성에서는 크리스티나가 연기력에서는 김도현이 앞선다는 생각입니다. 씨름을 포기하고 가수를 꿈꾸는 김도현이 TOP4에 들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포인트겠습니다.


오늘 생방송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11시에 시작됩니다. 생방송 다녀와서 생생한 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