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중파 벗어나 UV로 진가보여준 유세윤의 재발견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1. 4. 15. 03:34

본문


사실 TV를 자주 보는 편이지만 케이블 보다는 공중파를 주로 보는 편입니다. 케이블은 채널도 많고 복잡해서 그냥 실시간 방송을 보는 것이 맘 편할때가 많죠. 그러다 보니 Mnet에서 UV로 활동하는 유세윤을 안 것이 얼마되지 않습니다.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이상한 가발을 쓰고 건방을 떠는 유세윤을 보고 웃음이 터졌습니다. 무릎팍의 건방진 도사는 양반이더군요. 공중파에서는 항상 조연이었지만 케이블에서 그는 주연이었습니다. 자유롭게 행동하고 박진영에게도 거침없이 독설을 퍼붓는 주연. ^^

능청의 대가라면 전 항상 신동엽과 차승원을 떠올리곤 합니다. 그런데 유세윤이 UV를 통해 보여주는 능청은 참 새로웠습니다. 오만을 떨어도 밉지않는 캐릭터. ㅋㅋ 유세윤의 재발견입니다.

유세윤이 박진영에게 건넨 한마디, "이게 최선이야?"


UV가 부른 이태원 프리덤은 재미에 음악성까지 갖췄습니다. 게다가 박진영이 피처링을 했다니 ㅋㅋ 놀랍습니다. 안무도 만들어준 듯 한데요. 뮤지라는 이 양반도 은근히 웃깁니다.



특히 박진영을 연습생으로 설정한 것은 재밌다 못해 통쾌하기 까지 합니다. 가요계의 권력으로 군림하는 그에게 유세윤은 아무렇지 않게 말합니다. "이거 밖에 못 춰? 그게 최선이야?" "넌 가서 쓰레기나 치워" 천하의 강호동도 하지 못하는 말을 유세윤은 거침없이 내뿜죠. 아무리 설정이라 해도 보는 사람들은 짜릿한 쾌감을 느낍니다.



그렇게 완성된 뮤직비디오 다들 보셨나요? 전 방송보고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보았습니다. UV가 노래랍시고 진지하게 부르는 것이 대부분 엉망인데 이태원 프리덤은 멜로디도 신경쓴 것 같습니다.

유세윤, Mnet에게는 "엠넷 죽어, 엠넷 죽어"



엠넷을 거부했던 이 방송도 골때립니다. 후배들을 모아놓고 노래를 가르치며 유세윤이 코러스를 만들어냅니다. "엠넷 죽어, 엠넷 죽어..." 엠넷에서 출연료 받고 하는 말입니다. ㅋㅋ



<UV신드롬 비긴즈>가 매주 화요일 11시에 하는 방송인가 봅니다. 기자회견장에 난입해서는 누구마음대로 홍보하냐며 행패를 부립니다. 엠넷에 대해 거침없이 말하던 유세윤 또 하나의 걸작을 만들어내죠.

"너희들 화요일 11시에 강심장 보고 이 방송 보지마. 화요일 11시야"

아... 제가 <강심장> 보느라 유세윤을 못봤군요. <승승장구>를 고집하는 아내와 채널권 경쟁을 해야하는데 절충안으로 <UV신드롬 비긴즈>를 내놓아겠습니다. ㅎㅎ

번외 웃음폭탄, 교묘한 사진합성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한다면 명화나 유명인 사진에 교묘하게 유세윤과 뮤지를 합성한 것입니다. 요즘 어바웃 광고가 원숭이보다 더 원숭이 같다는 유세윤으로 인해 화제인데 이 사진들도 정말 웃깁니다. 몇 장 안되지만 한바탕 웃고 즐겁게 하루 시작하세요~





 


<사진제공. CJ Ent>


모처럼 반가운 다음 메인이군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