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으로 출력하는 똑똑한 프린터,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 CP1525n

제품 리뷰/프린터

by 하얀잉크 2011. 4. 4. 19:27

본문


아이폰으로 이메일을 보내 프린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지난 리뷰를 통해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아이폰으로 출력할 수는 없을까요? 즉,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은 무선으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니 컴퓨터에서 무선네트워크로 프린터를 연결해 출력하듯 아이폰으로 출력할 수는 없느냐는 말입니다.

물론 이 물음에는 프린터가 무선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한 제품이어야 하고 지난 리뷰를 통해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 CP1525n의 무선네트워크 연결을 해보았습니다.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 CP1525n 아이폰으로 출력하기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으로 직접 프린트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인쇄할 사진을 선택하고 원터치 해줍니다. 그러면 사진(좌상단)과 같이 박스가 뜨죠. 마지막의 [프린트]를 선택합니다. 프린터 찾기에서 인쇄가능한 프린터 드라이버가 검색됐습니다.


 

 1장 이상을 인쇄할 경우는 +를 누르시면 되구요. 아래의 짙은 푸른색 [프린트]를 한번 더 클릭해주면 인쇄에들어갑니다. 프린터로 보내는 중... 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무선이지만 1분이내로 바로 출력이 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알지만 아이폰에서 사진설정-프린트-인쇄까지 총 1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해 사진을 다운받고 인쇄하는 번거로운 절차가 단숨에 해결되고 컴퓨터가 없을 경우에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봄을 맞아 아이폰으로 찍어두었던 봄꽃을 인쇄해주니 아이가 좋아하네요 ^^

 

* HP 프린팅 블로그 http://www.hpprinting.co.kr
* HP 프린팅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pprin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