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후 7개월 연마한 기술, 혼자서도 잘 앉아요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1. 3. 13. 02:15

본문


생후 7개월이 되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이유식도 하고 슬슬 떼도 부리고 소유욕이 생기는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는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데 첫 아이를 키웠음에도 모든 것이 새롭네요.

7개월이 되어 이젠 혼자서도 잘앉게 됐습니다. 지금은 참 신기하기만 한데 시간이 지나면 금새 잊혀질 것 같아 소중한 기억들을 하나하나 기록하려 합니다. 첫 아이는 언제 앉고 서고 했는지 하나도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이의 소중한 추억 기록하기


안녕하세요. 아진이라고 합니다. 엄마는 찐이라고 부라고 아빠는 미소공주라고 부릅니다. 피로회복제라고도 하더군요. 제가 무슨 자양강장제도 아니고...

위 사진은 태어난지 40일 됐을때네요. 침대에 누워서 엄마가 만들어준 모빌만 보고 있을때죠. 아빠는 촌스럽게 사진에 날짜나오게 찍지말라고 하지만 엄마는 그래야 기억하기 쉽다고 하더군요. 결국 엄마 승


50일이 됐을때는 난생처음 스튜디오에 가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코디 언니가 이옷저옷 입혀주자 아빠는 어서 커서 그런 일이 오길 바란다고 하더군요. 연예인이라도 되라는건지... 제 덕 좀 보려는거 같아요.

이 분이 제 아빠입니다. 저 사진찍는다는 말에 기사노릇한다고 츄니닝입고 따라오셨다가 옷 벗고 사진찍으라는 말에 적잖게 당황하셨습니다. 결국 뒷모습만... ㅋㅋ


옆에 있는 언니가 제 언니입니다. 힘이 어찌나 센지 절 안고 마구 흔드는데 언니가 곁에 오면 전 초긴장입니다. 언니... 좀 살살해


자 그럼, 이제 제가 연마한 기술 보시렵니까?

생후 7개월 혼자 앉기에 성공한 미소공주


어때요? 혼자서 앉았죠?
이게 빠른건지 느린건지 전 잘 모르겠는데 병원에서 함께 지낸 친구는 아직 엄마가 받쳐줘야 앉을 수 있답니다. 제가 좀 빠른거 보면 빨리 독립할건가봐요 ^^


이건 뭐지? 먹는건가?
요즘은 제가 먹는거에 관심이 많아서 먹을 걸 좀 밝혀요. 일단 입에 넣고 보죠.^^ 뉴스 보니 일본에 큰 지진이 났다는데 다시 희망을 안고 일어서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도 기술을 익혀서 이젠 일어설겁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