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거 모집합니다

사회적기업-소셜벤처/사회적기업 소식

by 하얀잉크 2010. 8. 20. 16:53

본문

사회적기업 스쿨을 다니며 올렸던 포스팅들이 검색되었던지 방명록에 한 통의 메일 아니 글이 올라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제2기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청년 블로거 운영사무국입니다. 이번주 일요일(8월22일)까지 2기 청년 블로거를 모집합니다. 사회적기업에 관심있는 만 19세 이상의 남,녀라면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5명 이내의 팀으로 구성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우수 블로거 및 우수 블로거로 선정된 팀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SE 상품이 주어집니다. 올해로 시행 3주년을 맞이한 사회적기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se365company 에 기재되어 있으며 1기의 활동모습도 살펴보세요!

오호...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거가 있었군요. 이번에 2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최우수 블로거에게 100만원...이 아닌 100만원 상당의 SE 상품은 먼가요? ㅎㅎ 사실 혜택보다도 사회적기업이 널리 그리고 올바르게 알려지도록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함께하실 분 계신가요? 문의해보니 기존에 사용중인 블로그로 활용가능하며 티스토리도 된다고 합니다. 근데 이거 준비할게 많아 시간이 촉박하군요... 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