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공원에서 별도 보고 스타도 보고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0. 8. 12. 02:06

본문

오늘 서울특별시장으로부터 우편물이 하나 왔습니다.
오세훈 시장이 나에게 볼 일이 있는 것은 아닐테구 무슨 독촉장은 아닌가 싶어 개봉해보았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별 헤는 밤 in SEOUL'의 참석손목띠 4장과 안내문입니다. 아, 그렇습니다. 하얀잉크는 서울블로그데이에 참여하는 서울 시민기자입니다.


며칠 전 서울 하늘의 별도 관측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는 메일에 아이와 함께 참가하면 좋을 것 같아 참가하겠다는 답장을 보냈었습니다.


참가하면 정식 프레스증이 발급되고 가장 앞자리에 좌석이 배치되는군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공개방송이 함께 있어 장소가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입니다. 실내에서 에어컨까지 있으면 좋으련만... ^^
 
별헤는 밤 in SEOUL은?


'맑아진 서울하늘에서 이제 별을 보자'란 주제가 맘에 듭니다. 그런데 날짜가 금주 금요일 그러니까 8월 13일입니다. 비가 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역시 예상대로 일기예보는 비가 온다고 합니다. 안내문에 보니 강우예보시 10월로 행사가 연기된다고 하는군요. 크 비도 문제지만 하늘이 흐리면 과연, 하늘의 별이 보일까 의문입니다. 시원한 10월에 하는 것도 좋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열대야는 계속 되는군요... 혹시 이웃 블로거 님들 중에서 여기 가시는 분 계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