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내의 아름다운 D라인이 돋보인 만삭촬영기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0. 8. 8. 22:44

본문

만삭사진 찍으시나요? 아내가 이번달이 예정일인 만삭입니다.
첫째 아이 임신했을때는 그냥 스타샵에서 대충 때웠는데 아내가 둘째는 그냥 지나칠 수 없다고 단언하더니 덜컥 만삭사진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더운 여름 아내가 막달로 힘들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안쓰럽기도 해서 휴가 중 하루 시간을 내어 청담동 피아체 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근데 컨셉이 정장이라네요. 전 만삭사진 하면 누드나 배 그대로를 드러내고 찍는 건줄 알았는데 정장을 입고 오라니 의아하더군요.

청담동 스튜디오 도착
청담동 우리들병원 근처에 위치한 스튜디오에 도착하니 주차도 해주시고 1층에서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1층이 카페로 꾸며져 있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배려해주셨습니다.

먼저 8층의 헤어숍으로 가서 아내가 촬영을 위한 머리를 손질하는 동안 딸아이도 이쁘게 드레스를 차려 입었습니다. 헤어숍 선생님이 아이가 예쁘다며 아이 머리셋팅에 왕관핀은 서비스로 해주셨답니다. 

첫 번째 컨셉, 화이트 드레스 촬영
지하1층으로 가서 첫 번째 드레스컨셉의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 현장에 도착하고서야 제가 구두를 챙기지 않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ㅋㅋ


처음엔 아내 드레스로 가려 찍기로 했는데 스니커즈 차림에 정장도 괜찮다며 작가님이 그대로 찍어주셨습니다. 이거 유희열도 아니고 ㅋㅋ


여기선 스니커즈가 무척이나 부각되는군요. ㅋㅋ

두 번째 컨셉, 한복 촬영


아내도 그렇고 저도 한복이 더 예뻐보였습니다. 컬러가 들어가서인지 몰라도 아름다운 D라인을 돋보이게 하기에 한복이 참 곱더군요. 아내는 작가님의 요청에 이리저리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잘도 촬영에 임합니다.

하지만 정작 문제는 딸아이의 웃는 표정. 이런 건 왜 아빠를 닮는지... 활짝 웃으라고 했더니 얼굴이 얼어버립니다. 입꼬리는 전혀 안올라가고 웃는 모습 상상되시나요? 억지로 웃는듯한 표정.

결국 긴급하게 아빠의 코치가 있었습니다.


왼쪽 위부터 오른쪽으로 코치받은 딸아이의 시간순 표정변화입니다. 첫 번째 과도한 잇몸 보이시죠? ㅋㅋ 두 번째 교정했으나 억지로 웃는 모습이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세 번째 이제 좀 예쁜 입모양이 됐죠. 마지막 컷은 눈 웃음까지...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압니다. ^^


엄마랑 찍은 사진에서 어색한 미소가 코치 받고 독사진에서는 한결 자연스러워졌네요. 이승재 작가님께서 아이 독사진까지 챙겨주셨습니다.

품격 높은 서비스, 피아체 스튜디오
이벤트로 당첨돼 촬영했는데도 드레스와 한복 컨셉으로 대략 50컷 이상 찍으며 2시간 이상 소요됐습니다. 사실 제가 사진찍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그동안 웨딩촬영, 아이 100일 사진, 돌사진 촬영할때마다 곤욕이었는데 이번 촬영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헤어 손질한다고 몇시간이나 진빠지게 하지도 않고 촬영 중간에 추가로 음료도 주시고 서비스가 무척 좋더군요. 남자분들 만족하실거에요. 제가 나름 경험을 토대로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트북까지 준비해갔는데 전원한번 켜보지 않았답니다.

촬영내내 함께하며 챙겨주신 연은진 실장님과 연출해주신 송원영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사진찍어주신 이승재 작가님두요. 촬영 후에는 연실장님이 스튜디오 투어를 시켜주셨습니다. 셋트가 얼마나 다양한지 B1층부터 10층까지 건물 한 채가 모두 스튜디오입니다.


피아체는 만삭사진과 아기 돌사진 등 성장앨범 전문 스튜디오라서 웨딩앨범은 촬영하지 않는답니다. 연령별로 신생아 스튜디오부터 아이들에게 맞는 다양한 셋트가 층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셋트마다 그냥 못지나치며 장난감을 가지고 놉니다. 셋트를 만질때마다 아빠의 가슴은 혹여나 망가뜨릴까봐 두근두근... 합니다. 근데 다이얼 전화기를 보고는 신기해 하더군요. 우리에게는 오래된 아날로그 물건이지만 아이에게는 처음 본 신기한 물건입니다.


피아체의 특징이라면 10층이 스카이라운지인데 야외촬영 스튜디오로 쓰이고 있습니다. 마치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이 들만큼 예쁘게 꾸며놨습니다. 위의 네 컷 중 마지막 컷의 나무는 진짜 나무를 심었다고 하네요.

만삭사진이나 아이들 성장앨럼 준비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피아체 스튜디오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piace.co.kr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사진과 후기, 가격 등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P.S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최초로 하얀잉크 가족을 공개하는 것 같아 쑥스럽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