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 헤드폰 브랜드 젠하이저, 방문 고객 대상 청음 이벤트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6. 4. 21. 22:00

본문

대학로점, 교대점 청음후기 남기면 전원 젠하이저 MX 170 경품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유/무선 마이크로폰 및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오는 5월 9일까지 젠하이저의 공식 오프라인 판매점(대학로점/교대점)에서 방문자 대상으로 ‘청음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번 청음 이벤트는 젠하이저 공식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젠하이저 뮤직카페 대학로점 및 젠하이저 교대점을 방문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제품(이어폰, 헤드폰, 앰프 등)에 대한 청음후기를 남긴 전원에게는 MX 170 이어폰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청음 제품과 매장사진(총 3 이상)이 포함된 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포스팅 URL을 '젠하이저샵'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특히 청음후기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젠하이저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모델 중 하나인 HD 650 헤드폰을 비롯해 ▲홈 엔터테인먼트용 최고급 무선헤드폰인 RS 195, ▲풍성한 베이스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어반나이트 XL(URBANITE XL) 헤드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우수 리뷰어 당첨자 발표는 젠하이저샵 블로그 및 '젠하이저샵'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 젠하이저 페이스북 | facebook.com/SennheiserKorea





이와 함께 두 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젠하이저 이어폰 파우치가 증정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혹은 젠하이저샵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곳의 젠하이저 공식 매장을 방문한 10/20/30번째 방문자에게는 젠하이저 MX 170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대학로점 (문의02-795-0900) 및 젠하이저 교대점 (문의 070-4006-7034)에 대한 위치정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젠하이저는...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젠하이저(Sennheiser)는 세계에서 가장 큰 헤드폰, 마이크로폰, 무선전송시스템 생산자 중 하나이다. 본사는 독일 하노버(Hanover) 인근의 베데마르크(Wedemark)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일, 아일랜드, 미국 등 50개가 넘는 국가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19개 판매자 회사와 오랜 거래 파트너사들과 함께 젠하이저는고객의 요구에 맞춰 최적으로 제작된 혁신적인 제품들 및 최신 오디오솔루션을 제공한다. 1945년 가족회사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에는 전 세계에서 음향기술에 대한 열정을 나누는 2,700명의 직원이 근무중이다. 2013년부터 젠하이저 3세대인 대니얼 젠하이저(Daniel Sennheiser)와 안드레아스 젠하이저 박사(Dr. Andreas Sennheiser)가 운영중이다.


* 이 글은 젠하이저로부터 보도자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