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어데이 이벤트-아토랩(atolab) 사용 전과 후 비교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0. 3. 7. 22:17

본문

지난 4일 원어데이 이벤트로 아토랩(atolab)을 사용하고 상세히 리뷰하겠다고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아토랩 사용리뷰 1편 보러가기

드디어 3일 아니 정확하게는 사용한지 4일이 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전과 후의 사진을 비교하며 솔직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제   - 아토랩(atolab) www.atolab.co.kr
* 주요성분 - MUMB 및 폴리페놀(강력한 항산화 물질) 스테로이드 성분 없음
* 제작사 - 바이오파크 (Biopark)


* 실험대상 - 성인 30대 초반 남성. 부분 성인아토피
* 사용기간 - 4일 (세럼 및 크림 사용)
* 사용리뷰 - 사용 전과 후 비교 


1. 목
가장 심했던 부위입니다. 사용 전 하얗던 부위도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처음 사용했을때는 살짝 따가운 감이 있었는데 제품에 들어있던 아토랩 FAQ에 따르면 사용 중 따가운 것은 '증상의 개선과정이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아토피 증상이 호전됨에 따라 따가움이 점점 없어집니다. 따가운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세럼과 크림을 적절히 섞은 후에 발라주시면 따가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2. 팔 (접히는 부분)
팔 접히는 부분도 좋아졌습니다. 보습효과는 좋은 듯 하네요.


3. 이마
사용 전 군데군데 붉었던 부분이 진정된 모습입니다. 세럼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루처럼 피부가 떨어지는 것은 여전하네요.

* 총평
사실 사진에서도 보듯 상태가 완전히 호전된 것은 아닙니다. 아직 가려운 것은 감소했지만 여전하고 피부가 부분적으로 탄력없이 쭈글쭈글하기도 합니다. 기대만큼 흡족한 효과를 본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토랩은 보습제입니다. 아토피 약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더구나 4일 써보고 그 제품을 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지난 리뷰에서 밝혔듯이 이벤트를 통해 받은 제품이고 그 리뷰기간이 오늘까지라 부득이하게 오늘까지의 상태를 토대로 리뷰할 수밖에 없음을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개인적 경험에 비춰볼때 상태가 심각해지면 병원에 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보습제는 약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 연유로 저 역시 병원에 가볼 생각입니다. 참고로 아토피로 가려움증이 심한 분들은 병원에서 '알레그라 정'을 처방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가벼움증에는 최고입니다.

* 아토랩 웹사이트에 가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www.atolab.co.kr
* 원어데이 이벤트 페이지 http://www.oneaday.co.kr/Etc/Event/list.php



도움됐다면 아래 추천 꾸욱 클릭하시고 구독+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