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어데이 이벤트-아토랩(atolab) 사용리뷰 1편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0. 3. 4. 03:15

본문

자주 가는 쇼핑몰 중에 하루에 한가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원어데이가 있다.
어느 날 들어가보니 이벤트 공지가 눈에 들어왔다. '아토피 고민 샘플 체험단 모집"!!
그렇지 않아도 그동안 아토피 피부에 사용해오던 보습제가 더이상 출시되지 않아 고민하던 참에 이거다 싶어 신청했더니,
덜커덕 당첨이 됐다. ^^
(원어데이에서는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왼쪽 원어데이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어제 오후 BIOPARK에서 출시한 아토랩(atolab) 세럼과 크림 2종이 배송됐다.


파란글씨 상품이 세럼이다. 피부 트러블 완화 및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아토피의 가장 큰 적 가려움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크림은 피부보호작용과 보습기능 강화 효과가 높다고 한다. 아직 몇차례 사용하지 않아 벌써 리뷰하는 것은 올바른 상품의 효능을 전달할 수 없다. 최근 부쩍 심해진 피부상태(아래 사진)가 아토랩 사용을 통해 얼마나 효과를 보는지 오는 7일(일)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다.

* 아토랩 웹사이트에 가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www.atolab.co.kr
* 원어데이 이벤트 페이지 http://www.oneaday.co.kr/Etc/Event/list.php



일명 성인아토피. 어릴 적 피부 일부분에 있던 것이 청소년기를 지나며 완쾌되었다가 성인이 되어 재발한 케이스다. 팔, 목 등 살이 접히는 부분에 나타나며 최근에는 이마도 가려우며 붉게 증상을 나타내고 있다. 스트레스 받거나 조금만 신경쓰지 않아도 재발하는 이 지긋지긋한 아토피.... 정말 불치병일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