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페몰, 유모차 반값에 대방출- 잉글레시나, 키디 유모차 10만원대부터 다양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1. 8. 18. 02:40

본문


유모차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유모차 가격이 만만찮죠. 잘하면 중고차 한 대를 뽑을 가격이라 부담스럽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면 아낌없이 눈 꼭 감고 카드를 긁겠지만 아이들이 훌쩍 크다보니 사용기간도 길지 않아 고민입니다.

유모차가 필요한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
싼게 비지떡이라고 가격이 저렴한 유모차는 성에 안차는 분들
기능성 좋은 중고유모차를 찾으시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유모차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베이비페어 아시죠? 지난 주말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는데요. 다녀왔던 제 아내도 군기저귀부터 해서 싹쓸이 해왔더군요 ^^ 아무튼 베페에서도 편의를 위해 유모차를 대여해주는데 이 유모차들이 모두 새제품이라는 사실. 이쯤에서 감이 오시나요?
 
아마 베페매니아라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베페가 끝나면 대여유모차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대방출됩니다. 이름하여 대여 유모차 입양 프로젝트!


이번에도 어김없이 유모차 입양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오늘부터요!!!
유모차들은 베페몰(http://www.befe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입도 할 수 있죠.
벌써부터 베페몰이 뜨겁습니다. 어떤 유모차들이 있는지 만나보시죠.


먼저 키디 제품입니다. 독일브랜드인데 올해 신상품인 클릭앤무브 플러스2입니다. 불만제로에 나와서 히트하기도 했다네요. 세 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거의 50% 할인입니다. 색상은 오렌지 컬러밖에 없지만 30만원대에서 5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판매시작이고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다음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인 잉글레시나 유모차입니다. 지피프리2010 시리즈로 절충형과 휴대용 등 종류가 다양하니 잘 둘러보세요. 가격도 아주 파격적입니다. 휴대용은 12만원에도 구입할 수 있구요. 절충형도 30만원이면 가능합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는 컬러도 여러가지가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부담스러운 가격도 50만원대로 뚝 떨어졌네요. 카시트도 선택해서 셋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급이너쿠션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아기의 개월수에 맞게 유모차를 선택하고 발빠르게 구입하는 것입니다. ^^
저도 자정이 넘어서면서 하나 구입했답니다. 9월 15일까지라고는 하는데 금새 품절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