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빠표 돌잔치 준비- 하트보드, 성장앨범보드, 폴라로이드보드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1. 8. 11. 07:00

본문


우리집의 비타민 아기공주 아진이의 돌잔치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실 그동안 블로그를 오랫동안 쉬었습니다. 글 쓰고 싶은 맘은 굴뚝 같았지만 일신 상의 일도 있었고 돌잔치 준비로도 분주했습니다.

댓글은 계속 달리는데 주인없는 집 티를 너무 내는 것도 죄송하여 그간 돌잔치를 위해 손수 준비했던 아빠표 작업물들을 공개할까 합니다. 시간이 닿는대로 작업 노하우와 함께 PSD 파일도 공유하겠습니다. ^^

하나. 하트 사진보드



야심차게 준비한 하트보드입니다. 아시겠지만 한땀한땀 아니 한장한장 모아모아서 만든 결과물입니다. 정말 작품이라고 할만큼 걸작이네요. ㅋㅋ 자화자찬... 사실 가장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만큼 애착이 가장 가는 사진보드입니다. A1 사이즈로 출력하여 전시할 계획입니다.

둘. 폴라로이드 사진보드


두 번째는 폴라로이드 형태로 사진을 모아 작업한 사진보드입니다. 여기에 들어간 사진은 백일사진 이외에 모두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것들입니다. 그러고 보니 50일, 200일, 돌사진 촬영은 했는데 백일은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않았네요 ^^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이 담뿍 담긴 사진인만큼 퀄리티가 있네요. ^^ 아이 표정이나 배경 등


셋. 아이성장 사진보드


다음은 아이의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12개월 성장보드입니다. 이 보드의 특징은 모두 엄마아빠의 직찍사진만 모아 고른 것입니다. 어때요? 조그마한 아이가 1년 새 많이 컸죠? ^^ 집에서 많이 찍다 보니 표정도 다양하고 재미난 사진이 많네요.

넷. 주민등록증 전에 아기등록증?


마지막으로 우리아가 등록증입니다. 아내가 꽂혀서 꼭 작업해달라고 부탁했던 작업물입니다. 주민등록증을 응용해 만든 것이 재미납니다. 사진도 제가 고른 것이 맘에 안든다며 아내가 고른 것으로 교체됐습니다. ㅜㅜ

사진의 기본 틀은 아내가 모사이트에서 공개한 자료를 받아 제가 작업했는데 출처사이트를 모르겠네요 ^^ 이밖에도 덕담카드, 안내보드 등이 있는데 다음에 시간날때 다시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