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로 해보는 우리가족 닮은 연예인은?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0. 9. 6. 07:11

본문

재미로 해보는 나의 닮은꼴 연예인 찾기
둘째를 낳아 병원에 있을때입니다. 경치는 정말 좋은데 병실에 TV도 없고, 인터넷도 안되니 함께 지내는 5일이 한 천년 같더군요. 특히, 주말이되어 첫째 딸아이가 왔는데 무척이나 무료한가 봅니다.

관련포스팅- 둘째 공주님이 태어났습니다~

믿고 의지할 곳은 이것 뿐이다 싶어 아이폰을 꺼내들었습니다.


그리고 찾다보니 '푸딩얼굴인식'이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그 사진에 가장 가까운 연예인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얘기는 들어봤지만 이런 곳에서 할 줄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다들 몰골이 말이 아니었거든요. ㅋ

난 배용준, 당신은 ???


먼저 시험삼아 가장 상태가 준수한 딸아이를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평소 아빠가 사진찍으면 시니컬한 표정을 잘 짓는데 연예인 나온다고 하니까 아주 잘 협조하더군요. ㅎㅎ

딸 아이의 얼굴인식 결과 아역 탤런트 김언경이 나왔습니다. 아이가 누구냐고 물어봅니다. 도리도리 어디에 나왔냐고 물어봅니다. 도리도리... 미안합니다.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재미난 것은 포즈를 다르게 취하고 찍어도 김언경이 가장 많이 나왔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해 앞으로 왕성한 활동 부탁합니다. ^^



두 번째, 아빠의 도전입니다. 사진은 딸아이가 찍어주었습니다. 헤어왁스는 커녕 머리도 안감았는데 떡 하니 배용준이 나왔습니다. ㅋㅋ 사기충전... 아내가 배용준을 죽어라 좋아하는데 막 화를 냅니다.

"그다지 닮진 않았지만 굳이 한명을 꼽자면..." ㅋㅋ 그래봐야 11% 입니다. 두 번째 해보니 다니엘 헤니가 나왔습니다. 룰루랄라~ 아내가 말도 안된다며 재촬영을 요구합니다. 세 번째... 두둥 배용준과 태왕사신기에 나왔던 이필립이 나왔습니다. 완전신남~ 이쯤되니 아내, 이 어플 전혀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제 하이라이트 아내를 해보았습니다. 아기 낳고 수척한 얼굴에 화장기 하나 없는 100% 생얼이라 부담스러웠을 겁니다. 먼저 안경을 쓴 채 찍으니 김동률이 나왔습니다. ㅋ 남자로 인식되더군요. 안경을 벗고 다시 찍었습니다.

허걱... 왕년의 스타이긴 한데... 농구황제 허재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지쳐있던 우리가족 모처럼 대폭소가 터졌답니다. 여성분들 이거 하실때 반드시 화장하시고 얼짱각도 유지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