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집, 최고의 대외활동으로 꼽는 이유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4. 2. 10. 21:50

본문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집, 어떤 혜택 있길래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는 2월 17일까지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한화프렌즈 기자단 2기와 3기로 총 16개월 동안 활동했기에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꼭 한번 해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체험단이나 대외활동을 하는 것은 새로운 즐거움이죠. 블로그 컨텐츠거리를 찾을 수도 있고 자신의 필력을 뽐내고 새로운 인연도 만날 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도 기업들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해 봤지만 그 중에서도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이 가장 즐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얀잉크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한화프렌즈 기자단! 과연, 어떤 혜택과 어떤 즐거움이 있길래 대외활동의 갑으로 꼽았는 지 만나보시죠.




▲ 3기 기자단 해단식에서의 모습




▲ 2기 기자단의 발대식 모습.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총 20명의 블로거가 선발되는데요. 이번 4기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월 동안 활동하게 됩니다. 2기의 경우 6개월, 지난 3기는 9개월이었다가 1개월이 추가되어 10개월이었는데 점차 활동기간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블로거 기자단을 신뢰한다는 말이겠죠 ^^


사실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받게 되는 대우는 기업이 운영하는 블로거 프로그램 가운데 단연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정말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좋은 이유는 기자단과의 끈끈한 친목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달 한 번씩 만나는데 어색하면 활동이 정말 불편하잖아요.


한화프렌즈 기자단들이 서로 친한 이유에는 운영진의 노력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자단 100일 모임도 챙겨주고 서로의 근황도 알려주는 이런 운영진 봤나요? 지난 3기부터는 정기모임 후 맛집탐방과 함께 화끈한 뒷풀이 모임까지 챙겨주고 있답니다. 





활동내용도 부담스럽지 않고 즐기면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통해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매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거 시민 누구나 볼 수 있는 거 아니냐구요. 그렇긴 한데 불꽃잔디좌석이나 불꽃관람석 같은 명당의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 관련글 - 2013/12/31 -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1년 돌아보니 기억남는 활동 Best 5

 



▲ 사회적기업으로 전환한 빈스앤베리즈에서 배운 바리스타 클래스




▲ 메세나 기업으로 꾸준히 클래식 공연을 후원해 왔던 한화에서 지난해부터 시작한 <한화클래식>



▲ 한화이글스의 홈구장 대전 한밭구장을 찾은 기자단


위에 링크한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기억남는 활동 Best5를 보시면 어떤 활동을 하는 지 도움되실 겁니다. 한화그룹이 생각보다 다양한 문화사업과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더라구요. 특히, 미래의 대체에너지로 주목받고 있는 태양광 에너지 사업에도 집중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인 한화그룹 공식블로그 한화데이즈에도 기고할 수 있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쓰여지는 글에서 여러분의 필력을 뽐내보세요. 하얀잉크가 추천하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합격을 기원합니다. ^^ (추천인에 하얀잉크 쓰셔서 합격하시면 2년 연속 우수상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알려드릴게요 ㅎㅎ)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원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