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에서 온 선물, UNHCR 새해 달력 + 탐스슈즈 홀리데이 킷

제품 리뷰/패션/Shoping

by 하얀잉크 2013. 1. 7. 07:00

본문

페이스북에서 온 기분좋은 선물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심심찮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선물을 받게 됩니다. 우스개 소리로 페이스북의 최대 수혜자는 스타벅스라는 말이 돌기도 하는데요. 조만간 '페이스북은 커피자판기인가?'라는 글을 써볼까 구상 중입니다. ㅋ

 

최근 페이스북에서 기분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소소한 선물이지만 팬심에서 받은 것이기에 특별한 선물입니다. 어떤 선물일까요? 늦었지만 잠시 소개해 봅니다.

 

 

 

유엔난민기구(UNHCR) 새해 달력과 소식지 

 

먼저 최근에 받은 새해 달력과 소식지입니다. 유엔난민기구에서 보내주었습니다. 지난 연말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하길래 팬심에서 응모하였는데 운 좋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먼저 새해 탁상달력과 아래는 With You라는 정기소식지입니다.

 

 

 

 

 

새해가 되면 달력을 챙기기 마련인데 아주 의미있는 달력을 받았습니다. 탁상달력에는 유엔난민기구의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매월 한 장씩 유엔난민기구가 난민보호소를 설치하고 활동하는 지역의 사진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월에는 시에라리온 난민 여인들의 사진이 담겼습니다.

시에라리온은 제가 다녀왔던 서아프리카 라이베리아의 이웃나라입니다.

제가 아프리카에 다녀온 계기도 유엔난미기구와의 인연으로 라이베리아의 귀환난민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소식지에는 유엔난민기구 한국사무소 대표의 인사말이 첫 장을 장식합니다.

한국에도 난민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남 일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이유죠.

 

유엔난민기구는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특사로 활동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신사의 품격에 함께 출연했던 장동건과 김민종도 콩고의 난민촌에 다녀왔다고 합니다. 콩고는 수 년간 계속된 내전으로 국민 30명 중 1명이 목숨을 건 피난길에 올랐고 난민촌은 이미 수용한도를 훌쩍 넘겼다고 하네요.

 


■  유엔난민기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unhcr.korea

■ 유엔난민기구 블로그  http://blog.naver.com/unhcr_korea

 

 

 

탐스슈즈의 크리스마스 선물, 홀리데이 킷

 

평소 탐스슈즈에 무한애정을 가지고 있는 팬으로서 지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받았는데요.

탐스슈즈 페이스북에 선착순으로 선물을 준다는 글에 바로 어택~ 당첨의 행운을 안았답니다. 

 

 

 

 

사무실로 온 탐스박스~ 열어보니 기브 종이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탐스의 홀리데이 킷 구성이 어떨까 더욱 궁금해집니다.

 

 

 

 

 

포장지에 들어 있는 것은 탐스 스티커 2매와 조그마한 종이박스~

패키지가 정말 꼼꼼히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제 열어볼까요?

 

 

 

 

 

홀리데이 킷은 탐스의 메시지가 담긴 둥근 장식을 노끈으로 엮어 크리스마스 트리나 벽, 문 등에 장식하는 것입니다. 저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사무실 한 켠을 장식했었답니다. ^^

 

여러분도 팬이 되어 귀를 기울여 보세요. 소소하지만 특별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코스모폴리탄과 탐스가 함께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 탐스슈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mskorea

■ 탐스슈즈 블로그  http://www.tomsshoesblo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