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운 시리즈7과 휴고보스의 만남, 갖고싶은 명품 한정판 전기면도기

제품 리뷰/전자 제품

by 하얀잉크 2012. 10. 22. 22:01

본문

남성추천 전기면도기,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


피부가 메마르는 계절 가을은 여성이 피부관리로 바빠지는 시기지만 남성들에게도 거칠어진 피부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아침마다 면도하면 피부결이 많이 상하죠. 피부보호막이 떨어져 나가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 채 출근하는 남성들도 종종 눈에 띕니다.

 

그렇다고 면도를 안 할 수도 없고… 저 역시 예민한 피부로 신경이 쓰여 전기면도기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정말 갖고 싶은 전기면도기가 눈에 띄었답니다.

 

 

 

프리미엄 면도기 시리즈로 유명한 브라운과 휴고 보스가 만나 탄생한 명품 전기면도기,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BRAUN LIMITED BOSS edition)!! 매력적인 것은 더욱 특별하고 고급스러워진 프리미엄 면도기로 한정판이라는 사실!!

 

 

 

신사의 품격을 높인 우월한 디자인

 

브라운 시리즈7이 휴고보스와 만나 어떻게 달라졌는지 먼저 달라진 디자인을 살펴볼까요?

케이스에서부터 벌써 명품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휴고 보스의 블랙 라벨과 브라운의 블랙이 잘 어울리네요. 이미 명성 높은 두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는 것은 디자인의 충돌이 없어야 가능한데 역시 디자인에서도 잘 조화를 이뤄 더욱 품격이 높아졌습니다.

 

 

 

 

 

사실 두 브랜드의 하모니는 독일을 대표하는 전통있는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롭습니다. 국내에 향수나 시계 등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휴고 보스는 90년 가까이 된 독일의 글로벌 패션브랜드입니다. 원래 의류브랜드로 안경, 신발, 화장품, 액세러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공한 상류층 남성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라고 하네요.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우리가 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브라운은 휴고보스 보다 2년이나 더 역사 깊은 독일 브랜드라는 사실입니다. 지금은 미국 기업에 인수되긴 했지만 1921년 막스 브라운이 설립해 전기면도기, 전동칫솔, 커피메이커 등 품격있는 가전제품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제품은 기존 시리즈7과 비교해 큰 변화는 없지만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무광헤드 디자인과 손잡이 부분에 휴고 보스 각인이 새겨지고 실버처리 되었다는 점이 다릅니다. 또한 여행용 가죽케이스도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저 가죽케이스 참 탐나네요 ^^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고성능 기능


전기면도기를 디자인만 좋다고 선택하진 않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기능입니다. 그런면에서 더욱 마음을 끄는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입니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고성능 기능 보실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클린 & 리뉴™ 입니다. 써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렇게 면도기를 사용한 뒤 세정과 건조를 시킬 수 있는 차별화 된 기능입니다. 저도 현재 방수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물로 세척해도 찝찝함은 완전히 가시지 않습니다.

 

 

 

클린 & 리뉴™는 알코올을 기본으로 한 5단계의 세정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거꾸로 넣으면 면도기 위생상태가 분석되고 버튼 터치 한번으로, 자동 세정, 멸균, 충전, 윤활과 건조까지 시킬 수 있습니다. 알코올로 세정하기 때문에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답니다. 클린 & 리뉴™ 리필 카트리지를 일년에 4번 교체한다면 언제나 새 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린 & 리뉴™ 시스템 특징]


•  위생적인 세정을 위한 알코올 베이스 세정액
•  자동 충전 기능
•  최적의 면도 효율을 위한 자동 윤활
•  3가지 모드의 자동 선택 프로그램; 쇼트 에코/노말/하이 인텐시브
•  전기열을 통한 건조
•  단 25초만에 끝나는 세정
•  상큼한 레몬향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만의 특별한 기능들도 있습니다. 보통 전기면도기는 편리한데 반해 면도칼로 면도하는 것보다 말끔하지 못하고들 하죠. 하지만 브라운은 다릅니다. 마이크로 진동의 음파기술이 무려 분당 1만 회 진동으로 깔끔하게 면도를 해준답니다. 특허받은 액티브리프트는 초당 130번의 움직임으로 누워 있는 수염을 잡아 들어 올려 면도를 해준다네요. 목 근처의 누워있는 수염들은 늘 남성들의 골치거리였죠. 이제 전기면도기로도 말끔히 해결하세요.

 

또한 사람마다 얼굴 구조와 수염이 다르죠.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은 3가지 타입의 개별맞춤 기능으로 개인별 수염과 피부에 가장 적합한 면도 모드를 지원합니다.

 

 

 

선물용으로 그만인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

 

자, 어떠신가요? 정말 탐나는 물건이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정판이라 공식 온라인대리점에서 5천개만 판매한다고 하니 서두르셔야겠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일 한 나를 위해~ 또는 아직도 낡은 고물 면도기로 대충 면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지난달 아버지 생신선물도 제대로 못해드렸는데 2개 사고 싶어 미치겠습니다. ㅡㅡ;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 실사사진

 

더욱 디테일한 디자인을 보여드리기 위해 실제 제품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디에 놔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죠? ^^ 전 왜 자꾸 가죽케이스에 눈길이 갈까요? 제밥에 눈이 어둡습니다.

 

 

 

 

브라운 전액 환불 이벤트

 

참, 고가라서 선뜻 구입하기가 꺼려진다는 분들 있던데요. 저 역시 그렇구요. 브라운에서 2주 동안 사용해 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전액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시리즈7 뿐만 아니라 시리즈5와 시리즈3도 대상에 해당된다고 해요. 얼마나 제품에 자신이 있으면 전액을 환불해준다고 할까요? 12월 16일까지이니 구입하시는 분들은 기억해 두세요.

 

 


▶ http://www.braun-event.com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