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잔치전문부페 파티유플러스에서 우리 아이 돌잔치 예약했어요

Life/육아일기

by 하얀잉크 2011. 7. 2. 20:03

본문


예쁜 딸아이 아진이의 돌이 다음달로 다가왔습니다.

둘째다 보니 돌잔치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도 많았는데 성장하면 서운해 할 것도 같고 똑같은 사랑을 나눠주고 싶어 큰 맘먹고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도 많았습니다. 첫 아이때는 예식을 겸하는 부페에서 했는데 단독홀이 아니다 보니 번잡스럽기도 하고 소란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단독홀이 있는 집 근처 아웃백을 갔는데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올까 걱정이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밥이나 먹자고 시작한 것이 어느 덧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하자로 되더군요. ㅎ

그래서 결정한 곳이 돈암동 유타몰에 있는 파티유플러스입니다. 돌잔치 전문부페이다 보니 돌잔치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예약을 하고 시식을 하러 파티유플러스를 찾았습니다.

파티장 둘러보기


돌잔치 무대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여기에 돌상을 올리고 풍선과 장식을 하면 정말 예쁘겠죠? ^^


원형테이블도 있고 사각테이블도 있습니다. 공간도 그리 비좁지 않고 호텔식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한편에 저희를 위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월 13일이 아진이의 딱 음력생일이랍니다. ^^

부페 둘러보기

파티는 뭐니뭐니 해도 음식이 마음에 들어야 합니다. 가장 신경써서 본 것이도 하지요.


부페는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오른편에는 일식과 스시, 스시롤, 씨푸드 코너가 있습니다. 참 한식과 샐러드류도 이쪽에 있습니다. 스시코너에는 회전초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샐러드 코너입니다. 가짓수도 많더라구요. 만족!


한식코너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빠져선 안될 코너지요. 가장 앞 쪽에 있는 인절미 수삼이 맛있더군요. ^^ 만족!


왼편에는 핫코너와 스페셜코너 그리고 디저트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핫코너에는 샤브샤브나 뜨거운 음식이 있지요.


아 이곳에 각종 찌개류가 있습니다. 한식코너에 함께 있으면 좋을텐데 뜨겁다 보니 한쪽으로 빼놓은 것 같습니다.


디저트코너도 깔끔하죠? 각종 과일과 떡, 케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에 커피가 빠질 수 없죠. 드링크 코너에 각종 음료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커피는 물론 커피종류도 다양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다. ^^

자, 이제 시식시간

보기좋은 잔치상을 안먹어볼 수 없겠죠. 음식은 모양보다 맛! 하나씩 먹어보았습니다. 아 고대했던 시간~


한 상 가득 차려왔습니다. 먹음직스럽죠? 사실 제가 먹음직스럽게 담지못하고 무조건 많이 담다보니 양해해주세요. ㅎㅎ


이건 샤브샤브입니다. 에어컨을 쐬다보니 뜨거운 국물도 좋더군요.


스테이크 보이시나요? 파티유플러스는 단순히 부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메인요리가 있습니다. 사실 워낙 부페가 괜찮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가 옵션으로 생각됩니다. 

메인요리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이 떡갈비구요. 아래사진이 등심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등심스테이크가 3000원인가 비싼던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부페만으로도 훌륭한 식사이다 보니 떡갈비와 등심스테이크의 차이는 그리 눈에 띄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돌잔치전문부페의 특별함

제목에서도 언급했지만 파티유플러스는 돌잔치전문부페입니다. 그렇다면 그만의 특별함이 있어야 할텐데 돌잔치의 애로사항을 해소할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먼저 수유실입니다. 파티에 가면 별도 수유공간이 없어 아이에게 젖먹이거나 기저귀 갈기도 마땅찮죠. 홀마다 아가를 위한 공간이 있어 엄마들에게 참 편리합니다. 아이침대와 전신거울, 소파가 홀마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젖먹이 아가들을 위한 이유식도 제공됩니다. 아무리 좋은 잔치집에 가도 아가가 먹을 것이 마땅찮다면 엄마들의 마음도 편치않습니다. 이런 가족을 위해 따뜻한 이유식이 부페코너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진이도 배가 고팠는지 요 이유식을 두 개나 먹어치웠답니다. 아이들 입맛에도 괜찮은가봐요 ^^


아가들 유모차나 아기의자 대여도 당연히 서비스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주인공 아가를 위한 드레스대여도 됩니다. 물론 무료 대여입니다. 잔치 당일에 와서 가장 예쁜 드레스를 고르시면 됩니다. 한복부터 화사한 드레스, 남자아이들의 턱시도까지 괜찮네요.


 

 

단, 신발은 직접 준비해오셔야 한다는 말씀! ^^  어때요? 우리 아이 돌잔치 준비 괜찮지 않나요?

 

 

무엇보다 파티유플러스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4호선 성신여대입구 내리셔서 유타몰(CGV가 있는 구멍이 숭숭뚫린 이 지역의 랜드마크 건물입니다) 1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혹시 아이 돌잔치 장소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함께 공구해요. 가격은 1인당 3만원 선인데 8명이 모여 공구하면 1인당 2,000원의 할인혜택까지 있답니다. 댓글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