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철, 알레르기 질환 알렉스로 잡아보자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1. 4. 6. 07:00

본문


따스한 봄이 왔건만 마냥 기쁠 수만은 없습니다. 환절기에 오는 알레르기 질환 때문이죠. 만성이 다된 알레르기 비염으로 코가 자주 막히고 재채기와 함께 콧물이 나옵니다. 건조한 피부는 보습제를 발라도 그때 뿐이고 아토피로 인해 가렵기도 합니다.

환절기마다 반복되는 고민이지만 올 봄은 한번 기댈 언덕이 생겼습니다. 바이로메드라는 회사의 배려로 알레르기 반응을 개선시켜 준다는 건강기능식품 알렉스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됐거든요.


소포가 와서 박스를 뜯어보니 다양한 리플랫과 함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보습제 아토라떼도 보입니다. ^^


아내가 출산 후 맘&앙팡이란 잡지를 구독하는데 우연히 면역과민반응을 개선시키준다는 알렉스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유독 눈길이 간 이유는 다래추출물이 함유되어 복용하는 알약으로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분명 제품에는 *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라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기대하는 이유는 다래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으로부터 6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인지 갑작스레 아토피 증상이 심해졌고 아토피에 좋다는 민간요법을 여러차례 해보았지만 전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때 신문에서 임상실험을 한다는 광고를 보고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경으로 희망을 걸고 참여했습니다.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서 두 달여에 걸쳐 실험을 했는데 그 때 투여한 성분이 다래추출물이었습니다. 당시 실험결과 저는 매우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 뒤 그 약의 출시를 기다렸으나 소식을 접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그 뒤에는 크게 나빠지지 않아서 더이상 알아보지 않았었는데 다래추출물이라고 하니 반가울 수밖에요.

체험을 위해서 사진과 같이 120정이 든 한 통을 받았습니다. 하루에 2회, 1회 시 2정을 복용해야 하니 한 달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물론 효과를 보려면 8주 이상을 꾸준히 복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토피와 알레르기 비염, 천식 등 알레르기성 질환에 대한 면역의 균형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전 이미 효과를 보았으니 기대해보겠습니다. 

 

덤으로 아토피 전용 보습제인 아토라떼도 샘플이 왔습니다.

사실 보습제에 대해서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기 때문에 할 말이 아주 많습니다. ^^ 시중에 좋다는 보습제는 대부분 써보았다고 할 수 있죠.


아토라떼가 시중의 보습제와 다른 점은 역시 다래추출물이 함유된 보습제품이라는 것입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건조함과 가려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뜯어보니 여느 보습제와 마찬가지로 백색 크림 타입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샤워 후에 발라보았습니다.

 

 

after before

 

오른쪽이 before 모습이고 왼쪽이 after 모습입니다. 아직 효과가 있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더 촉촉해보이죠 ^^ 물론입니다. 하지만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는 가려움이나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가려움이 심한 목 부분입니다. 육안으로는 보습제 바른 뒤가 좋게 보입니다만 앞으로  알렉스와 함께 사용하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