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피컨텐츠닷컴 30만명 방문 돌파, 위젯 달기 이벤트

사회적기업-소셜벤처/사회적기업 소식

by 하얀잉크 2010. 9. 13. 06:30

본문

본격적으로 티스토리에 둥지를 틀고 블로그 운영한지 9개월째. 어제 방문자 3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100만명도 아니면서 이 무슨 호들갑이겠지만 그래도 산술적으로 이 보잘 것 없는 블로그에 하루 평균 1000명 이상 방문했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항상 방문해주시는 이웃 님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벌여도 시원찮을 판에 오늘은 부탁 한 가지 드리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블로그 운영하면서 이웃 님들께 처음으로 드리는 부탁이니 꼭 들어주실거죠?


제가 이번 달부터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착한기업이라는 모토로 우리사회에 일자리 창출과 가치로운 사회 창조를 위해 땀 흘리고 있는 것이 사회적기업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도 내가 창업을 해서 돈을 벌겠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는데 사회적기업을 공부하면서 처음으로 창업의 꿈을 키우고 있을만큼 새로운 자극이 되고 있습니다.

제2기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거를 소개합니다.



사회적기업 위젯 달아주세요~ 네?
첫 번째 미션이 이러한 사회적기업이 우리사회에 보다 널리 확산되도록 자신의 블로그에 위젯을 다는 것입니다. 위에 위젯 보이시죠? 제 블로그 우측 사이드바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사회적기업의 상품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 위젯을 퍼가셔서 자신의 블로그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방법이야 다 아시죠?
혹시 모르는 분들은 벅스쭌 님 글 참고하세요. http://v.daum.net/link/8648376

가난 없는 세상을 위하여 (양장)
국내도서>경제경영
저자 : 무함마드 유누스 / 김태훈역
출판 : 물푸레 2008.03.18
상세보기

이벤트 아닌 감사의 답례
10월 5일까지 달아주시는 분께는 감사의 의미로 제가 사회적기업에 관심갖는 계기가 되었던 '가난없는 세상을 위하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노벨평화상을 수상한 방글라데시의 무하마드 유누스의 저서입니다. 제가 한 분 한분 확인할 수 없으니 확인할 수 있도록 댓글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께 드리고 싶지만 한 분만 보내드리게 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사회적기업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아직 사회적기업에 대해 모르시겠다는 분들 계신데 의외로 일상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사회적기업입니다. 보시기 좋게 웹툰과 영상 첨부합니다. 활기찬 한 주 맞이하세요~

 

요즘 TV에 나오는 사회적기업CF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