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 세븐밀리 레드(P)블랙도트, 가장 아이폰스러운 케이스

제품 리뷰/스마트폰/PC

by 하얀잉크 2014. 12. 8. 08:30

본문

아이폰6 세븐밀리 베스트셀러, 레드(P)블랙도트


아이폰6가 국내 출시되면서 더불어 관심받는 것이 아이폰6 케이스입니다. 장시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수지만 케이스가 아이폰6의 유려한 디자인을 가려 버리고 말죠. 안전을 고려한 범퍼 케이스는 아이폰6의 얇은 두께를 무참히 가리고 맙니다.


아이폰6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얇은 두께를 도드라지게 보이게 만드는 케이스는 없을까? 그 의문에 가장 적절한 답이 될 수 있는 세븐밀리 아이폰6 케이스, 레드(P) 블랙도트를 추천합니다. 






가장 아이폰스러운 케이스로 탄생한 세븐밀리는 이미 아이폰 유저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레드(P)블랙도트 케이스는 세븐밀리 브랜드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보면 블랙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드는데요. 자세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겉포장을 보니 애플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제품으로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최초로 메탈 소재 케이스를 출시한 세븐밀리는 전면 패널 손상방지 관련한 특허도 획득했네요. 그럼, 직접 케이스를 꺼내 보겠습니다.









시스루 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드(P)블랙도트


세븐밀리 레드(P)블랙도트의 특징이라면 메쉬&시스루홀 디자인을 들 수 있습니다. 도트라는 네임은 여기에서 연유되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구멍이 숭숭 뚫려 있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이 주로 입는 시스루 패션과 같은 것이죠. 


이것은 메탈을 뚫는 것이 아니라 녹이는 것이라 합니다. 세븐밀리는 세계 유일의 메탈 부식 기법을 사용한 시스루 홀 디자인으로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것이라 하네요. 애플 로고를 드러내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잘 파악하기도 했지만 쿨링 효과도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아이폰6에 케이스는 직접 장착해 봐야죠. 아이폰6 장착 및 탈착법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왼쪽 위아래를 먼저 케이스에 장착하고 우측 위아래를 끼우는 방식입니다. 장착은 쉬운데 탈착은 새제품이라 처음에는 좀 빡빡합니다. 사실 아이폰6가 상할까 조심스러운 부분이 더욱 크죠.




세븐밀리 레드(P)블랙도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아이폰6에 장착한 세븐밀리 레드(P)블랙도트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아이폰6와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주며 부드러운 곡선마저 그대로 살려줍니다.








시스루 홀 사이로 애플 로고가 잘 드러나 보입니다.(/흡족) 시스루 홀 디자인은 발열 문제에도 도움을 주어 기능성까지 갖췄고 특히, 한 손에 쥐어보면 그립감이 무척 좋습니다. 아이폰6가 4.7인치 디스플레이로 사이즈가 커졌다 하지만 여전히 한 손에 최적화 된 스마트폰입니다. 




세븐밀리 레드(P)블랙도트, 장착 디테일 샷


좀 더 방향별로 디테일 샷을 촬영해 봤습니다. 








모든 버튼 조작에도 방해되지 않고 케이스에 꼭 들어맞습니다. 보기에는 플라스틱 같아 보이지만 이래봬도 고강도 알루미늄 재질입니다. 기존 알루미늄 표면 처리 공법을 업그레이드 한 '하드아노다이징' 공법으로 케이스의 스크래치를 최소화하고 부식에도 강하다고 하네요. 케이스의 끝을 감싸고 있는 커버는 0.5mm 단차를 적용하여 아이폰6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뒤집어 문질러도 손상이 나지 않습니다. 




얇게 더 얇게~ 아이폰6의 얇은 두께를 돋보이게

 

또 하나 마음에 드는 것은 얇은 아이폰6의 두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실용성을 높였다는 다이어리형 케이스는 카드를 넣고 커버를 덮다 보니 스마트폰을 뚱뚱하게 만들지만 세븐밀리는 아이폰의 자존심을 지켜줍니다.






아이폰6의 두께는 6.9mm. 세븐밀리의 두께는 아마 7mm? 그래서 브랜드 네임이 세븐밀리(7mm)인가요? ㅎ 어쨌거나 아이폰6에 최적화된 케이스임은 분명합니다. 숨겨진듯 우측 측면에 보이는 문구가 눈길을 끕니다. 'It's Perfect Fit. sevenmilli~'





가장 아이폰스러운 케이스 세븐밀리의 레드(P)블랙도트 아이폰6 케이스 어떠셨나요? 아이폰6 실버나 스페이스 그레이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세븐밀리의 어반실버도 추천드립니다. 세븐밀리의 더 많은 제품은 아래 쇼핑몰을 참고하세요.


▶ 관련글 - 2014/12/04 - 아이폰6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케이스, 세븐밀리 어반실버

▶ 세븐밀리 온라인 쇼핑몰 http://www.7mmshop.com



- 이 글은 세븐밀리로부터 아이폰6 케이스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