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얀잉크의 소소한 이벤트] 2014년 한화 점자달력 드립니다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3. 11. 26. 13:55

본문

하얀잉크의 소소한 이벤트 하게 된 사연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한 명의 시각장애인과의 시작된 약속을 14년이나 지켜 온 한화그룹의 훈훈한 이야기를 소개했었습니다. 새로운 밀레니엄을 기다리며 모두가 두근거렸던 2000년 당시 변변한 점자 달력이 없다는 한 시각장애인의 호소에 탁상용 점자달력 5,000부를 제작해 무료 배포했다는 이야기입니다.


▶ 관련글 - 한 명의 시각장애인과 시작된 약속, 한화의 점자달력 무료 배포



그 뒤 한화그룹은 매년11월 4일 <점자의 날>이 되면 점자달력을 제작해 새해를 맞기 전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달력 5만부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올해로 14년이나 됐다고 합니다. 점자명함도 만들고 있죠.





2014년 점자달력을 보내드립니다


그 따듯한 마음에 하얀잉크도 동참하고자 합니다. 2014년 시각장애인용 점자달력 2종(탁상달력, 벽걸이달력)을 5분께 보내드립니다. 이 이벤트로 인해 시각장애인을 위해 애쓰는 한화의 미담이 널리 알려지고 조금이나마 많은 사람들이 소외된 장애인에 대해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한화의 2014년 점자달력을 소개합니다. 제가 먼저 받아 본 따끈따끈 한 달력이랍니다. ^^



한화에서는 올해도 11월 20일까지 한화사회봉사단 홈페이지(http://welfare.hanwha.co.kr)에서 신청을 받아 점자달력을 배포했는데요. 혹시 미처 신청하지 못했다면 하얀잉크가 보내드리겠습니다.


주변에 시각장애인이 있으시다면 선물용으로도 좋을텐데요. 간단하게 점자달력을 받아 어떻게 사용하실 건지 남겨주세요. 점자달력이 가장 쓰임새 있는 곳에 갈 수 있도록 선별해서 선정하겠습니다.


■  일시 : 11월 26일 ~ 11월 30일 자정까지

■  응모방법 

   1) 점자달력을 받고 싶은 사연이나 어떻게 사용하고 싶은 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2) 점자달력 배포에 앞장서는 한화의 훈훈한 이야기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 좋겠죠 ^^

 

■  대상 : 누구나 (하얀잉크의 이웃 대환영)

■  선물 : 2014년 한화 점자달력 2종(탁상 + 벽걸이) 5셋트. 

■  당첨자 발표 : 12월 2일 본 블로그에서 당첨자 5명 발표


* 점자 새해달력은 한화데이즈가 후원합니다.




<본 이벤트는 제 페이스북에서도 동시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