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에서 즐기자! 골든티켓 이벤트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3. 9. 30. 07:00

본문

놓칠 수 없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10월 5일 임박


매년 10월이 되면 기다려지는 축제가 있습니다. 한강의 밤하늘을 화려한 불꽃으로 수놓는 서울세계불꽃축제 말이죠. 서울 시민은 물론 멀리 지방에서도 불꽃축제를 보기 위해 올라올 만큼 인기있는 축제랍니다. 벌써 올해로 11회를 맞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인데요. 저도 3년전부터 매년 화려한 불꽃쇼를 보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한화와 함께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대표적인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사업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데요. 정식명칭이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입니다.


드디어 올해 불꽃축제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한화기자단인 하얀잉크가 아주 상세하게 그리고 최고의 명당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올해는 10월 5일 토요일 변함없이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집니다. 참가팀을 한국을 비롯해 4개국인데 일본, 프랑스, 캐나다입니다. 지난해 참가했던 중국, 이탈리아, 미국에서 전폭 교체되며 새로운 불꽃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화 골든티켓만 있으면 세계불꽃축제가 내 손안에


서울세계불꽃축제에 가보신 분이라면 공감할테지만 불꽃축제에서 가장 치열한 것이 명당자리 경쟁입니다.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 오전 시간부터 줄을 서거나 각종 이벤트에 응모하는데요. 사실 최고의 명당은 따로 있습니다.


63빌딩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 라운지. 최고의 한강전망뷰를 자랑하는 저도 꿈만 꾸었던 최고의 명당입니다. 그런데 한화 골든티켓만 있다면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오 마이 갓!





골든티켓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많이 비싸겠죠?


No! No!!

즉석당첨! 불꽃축제 행운의 골든티켓"(www.hanwhagoldenticket.co.kr) 이벤트에서 당첨되면 무료랍니다.

에이 설마 되겠어? 의심하지 마시고 믿져야 본전~ 골든티켓 영상을 보고나면 신기한 스크래치 쿠폰이 나타나는데요. 슥슥 긁어주면 바로 당첨결과가 나타나는 속시원한 이벤트랍니다! 당첨자 발표를 기다리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하지만 지금까지 계속 꽝 ㅜㅜ





다이아몬드 티켓의 행운은 단 2명! 그래도 130명도 라벤더홀 테라스와 야외무대 좌석에서 특별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to the전!!


▶ 즉석당첨! 불꽃축제 행운의 골든티켓 이벤트 바로가기 (www.hanwhagoldenticket.co.kr)



<설리 편>


   


<이지훈 편>

   

 
<류승수 편>

 



페이스북 이벤트로 접속하시면 3개의 영상이 있는데요. 우정, 행복, 사랑~

하지만 당첨을 위해서라면 아마 3개 영상을 몇 차례 보셔야 할 거에요. 그래도 고퀄의 영상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사실. 최근 스캔들로 화제가 설리도 만날 수 있답니다. ^^





즐겁게 영상을 보면 마지막에 여러분에게도 행운을 가져다 줄 즉석티켓이 손에 쥐어집니다.

즉석에서 스크래치 하고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디 "다음기회를 이용하세요"가 아닌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10월 5일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