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이스코리아2, 마지막 배틀라운드 강타의 한 수 신유미-이재원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3. 4. 13. 12:47

본문

보이스코리아2, 강타의 한 수 신유미 VS 이재원

 

보이스코리아2 마지막 배틀라운드의 하이라이트는 예고한대로 강타 팀의 신유미와 이재원이었습니다. 이시몬과 유다은을 배틀라운드에 붙여 놓은 백지영에게 정신이 나갔다고 말한 강타의 작품입니다.

 

시즌1에서 유독 약팀으로 분류되었던 강타 코치가 칼을 갈고 나온 것 같다는 인상을 받을 만큼 두 사람의 배틀은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이시몬과 유다은의 배틀라운드에 뒤지지 않을만큼 강렬했고 배틀라운드의 마지막을 장식할 만큼 화려했습니다. 

 

 

 

 

 

이하이 스승 신유미, 한판승으로 우승후보 떠올라

 

신유미와 이재은이 배틀라운드에서 함께 부른 노래는 1960년대 곡 김추자의 <빗속의 여인>. 18세 소녀 이재원이 소화하기에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예상을 깨고 포텐을 터뜨리며 신유미에 뒤지지 않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보는 내내 기분좋은 긴장감을 느끼며 두 사람의 하모니에 빠질 수 있었습니다.

 

직접 감상해 보시죠. <신유미-이재원 빗속의 여인 다시 보기>

 

 

 

 

하지만 승자와 패자 냉정한 승부가 있는 배틀라운드. 강타는 신유미를 선택했습니다. 선택에 있어 신유미가 51%다면 이재원이 49%라고 했습니다. YG 보컬트레이너로 늦기전에 가수로 도전하고 싶었다는 이하이의 보컬 스승 신유미는 블라인드 오디션 올턴에 이어 단숨에 우승후보로 떠올랐습니다. 

 

신유미의 곡 해석이나 고음이 뛰어나긴 했지만 이재원의 재능이 아쉬운 순간. 길 코치가 스카우트 되지 않으면 회식을 쏘겠다고 호언장담 했는데 다행히 신의 한수 신승훈 코치가 스카우트의 버튼을 눌렀습니다. 왠지 이재원의 보이스 컬러가 신승훈 코치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배틀라운드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훈남들의 전쟁

 

보이스코리아의 정우성이란 닉네임을 얻은 해군 장병 배두훈의 배틀라운드는 훈남들의 전쟁으로 뜨거운 무대를 연출했습니다. 그의 상대는 옥택연 닮은 꼴 김현수.

 

 

 

 

신승훈 코치는 이들에게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을 도전곡으로 주었습니다. 흥겹긴 하지만 밴드의 노래인데 댄스 듀오의 무대를 보는 것처럼 빠른 비트의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주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장에서 이들의 배틀라운드를 보았는데 여성 관객드의 호응이 대단했습니다. ^^

 

<배두훈-김현수 어떤 이의 꿈 다시 보기>

 

 

 


코치들로부터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앞으로 춤을 추지 말라는 지적을 받았던 배두훈은 업그레이드 된 댄스 실력으로 코치들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배두훈은 결국 배틀에서도 승리하며 후임 이정석과 함께 동반 KO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김현수도 아쉽게 탈락했지만 스카우트의 수혜를 입었습니다. 그를 대학에서 2년동안 지켜보았지만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며 백지영 코치팀의 드림팀 영지의 선택을 받은 것이죠.

 

 

 

보이스코리아2 8회, 배틀라운드 총정리

 

 

 

 

이 밖에 뛰어난 편곡 실력으로 길 코치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남훈이 KO라운드에 진출했으며, 중고신인 가수 나비 나아람도 KO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나아람과 무대를 펼친 한고은은 강타에게 스카우트 되었습니다. 백지영이 "너희들이 나의 한수야"라고 호평한 남유희-장규희가 새롭게 선보인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에서는 남유희가 백지영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보이스코리아2, 이제 KO라운드다

 

 

<보이스코리아2, KO라운드 진출자>

■  신승훈 코치팀 : 박의성, 윤성기, 배두훈, 최성은, 나아람 | 스카우트 이재원, 윤성호

■  백지영 코치팀 : 이시몬, 송푸름, 장치은, 남유희, 함성훈 | 스카우트 이소리, 김현수

■  길       코치팀 : 이병현, 송수빈, 김현지, 김남훈, 이나겸 | 스카우트 유다은 박수민

■  강   타 코치팀 : 신유미, 이예준, 장준수, 김우현,  ???    |스카우트 이정석, 한고은

 

이제 보이스코리아2 KO라운드 진출자가 모두 가려졌습니다. (엥? 그런데 강타 팀에 한 명이... 미궁속으로)

그럼,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KO라운드는 어떻게 진행되는 것일까요? 며칠 전 뜨거웠던 현장에 다녀온 하얀잉크가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먼저 각 팀의 KO라운드 진출자들은 한 곡씩 도전곡을 연습합니다. 그리고 다시 자신의 팀원과 KO라운드를 펼치는데 상대는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노래가 끝난 후 코치의 선택으로 단 한명만 생방송으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끝까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KO라운드 다음주에 시작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